앨범 정보

오리엔탈루시즘

오리엔탈루시즘

공유하기

오리엔탈 루시 (Oriental Lucy)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08.03.28
앨범소개
2008 새로운 히피록 문화의 시작을 알린다!
물과 오일의 마블링-그 황홀한 현기증 ‘오리엔탈 루시’ 오리엔탈 루시 첫 번째 Single 앨범 ‘오리엔탈루시즘’

한국에서 가장 모호한 색깔과 분위기의 밴드가 세상에 나왔다. 1960 미국 히피문화를 연상시키는 패션과 독특하리만큼 개성 있는 보컬의 목소리와 그런지한 음악 연주기법의 조화가 이채롭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듯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개성만점의 그들만의 음악세상!

- 2004년 Team 결성,  "24Caution"으로 활동 시작
- 2005년 "Sky 인디그라운드" 10월 인디영웅

참을 수 있을 만큼 참으며 음악의 갈증을 달래던 오리엔탈루시의 음악이 이제 음악시장에 새로운 그렁지 히피록 이란 장르로 시작을 한다. 첫 번째 디지털싱글앨범 ‘오리엔탈루시즘’을 발매한 4인조 혼성밴드 (vocal - 화요 guitar - 김현 bass - 심성준 Drum – 최상백)

‘오리엔탈루시’한국 가요계의 새로운 이단, 오리엔탈루시는 너무나 혼재되어 있는 색깔과 향기로 이단으로 분류하기에도 어려운 복잡한 성향을 갖고 태생하였다. 셀프 타이틀인 ‘오리엔탈루시즘’은 동양과 서양, 남자와 여자, 마초와 팜므파탈 순수와 도발 등 온갖 뒤섞여져 혼재한 지금 이 시대의 이미지를 대변하는 현상이자, 사상을 이야기 한다.

화려한 물과 오일의 마블링을 보는듯한 진하디 진한 오리엔탈루시즘 -오리엔탈루시의 향기에 도취되어 이봄 새로운 세상으로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