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Kira Kira Pop

Kira Kira Pop

공유하기

Sweet Vacation

앨범유형
정규앨범 , 팝 / J-POP
발매일
2008.09.04
앨범소개
스위트 베케이션 아시아 한정 앨범 [KIRA KIRA POP!!] 

인기 폭발!! 마이 스페이스 인디즈 하우스 차트 & 팝 차트 1위!!!
인터넷 세대를 사로잡은 큐트 120% 반짝반짝 빛나는 퓨어 팝
한국, 대만, 태국 한정 앨범 [KIRA KIRA POP!!] 발매

2008년 여름 상큼 발랄 유쾌한 사운드,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안무로 네티즌을 사로잡은 2인조 유닛 스위트 베케이션의 아시아 한정 앨범 [KIRA KIRA POP!!] 발매!!

90년생 여고생 보컬 메이와 프로듀서겸 연주를 맡고 있는 도쿄에스무지카 출신 다이치로 이루어진 스위트 베케이션은 인터넷을 활용하여 급속하게 팬이 늘어난 성공적인 예로써 주목을 받고 있다.

2007년 뮤지션들의 인터넷 공간인 마이 스페이스에서 디지털 싱글 [Summer Day (ver.0)]를 발표하면서 첫 음악활동을 시작하였고 야후 재팬의 메인 페이지에 [저 귀여운 여자아이는 누구?]라는 기사로 보컬 메이가 크게 주목 받으며 마이 스페이스 하루 재생횟수가 이례적인 숫자인 1만 3천회를 넘어선다. 캡슐, 라운드 테이블, 큅손, YMCK을 연상케 하는 일렉트로닉 팝 사운드에 따라 하기 쉬운 안무동작을 가미한 뮤직비디오로 10~20대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대표적인 인터넷 스타로 떠올랐다. 그 깜짝 놀랄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2007년 8월 My Space에서 활동을 개시한지 1년만인 2008년 8월에 초고속 메이저 데뷔를 이뤄내는 쾌거를 이룩하였다.

CD 데뷔 전 아이튠스의 금주의 싱글로 인기곡 'I Feel So Good'이 보통 곡들의 3배 이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였고 2nd album[More the Vacation!!]이 오리콘 인디즈 차트 10위, 아이튠스 종합 차트 10위 (팝 차트 3위)에 랭크 되며 무서운 상승세를 탔고 정식 CD 패키지 데뷔 이후 불과 5개월 만에 에비스의 리퀴드 룸에서 단독라이브를 실시하여 초만원을 이루는 성공을 거두었다. [KIRA KIRA POP]은 CD로 발매된 첫 번째 앨범 [Do The Vacation!!]과 두 번째 앨범 [More the Vacation!!] 두 장에서 선곡하여 발표하는 아시아 한정반으로 한국, 태국, 대만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KIRA KIRA POP!!]에는 이들의 최고 히트곡 'I Feel So Good'의 세컨드 에디션 버전 및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컬러풀한 꿈을 꾸게 해주는 'World Is So Grooving', 마이스페이스 인디즈 하우스 차트 1위를 기록한 'Magic Smile',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업템포 넘버 'Get up Boys and Girls' 등 반짝 반짝 빛나는 스위트 베케이션 표 일렉트로닉 팝 튠이 가득 담겨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