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usic Therapy

Music Therapy

공유하기

빅터뷰 (Victor View)

앨범유형
정규앨범 , 뉴에이지 / 뉴에이지
발매일
2009.04.30
앨범소개

인간이 겪는 감정문제를 치료하는 목적을 가지고 만들어진 victor view의 두번째 앨범 [Music Therapy]

이번 앨범은 전작인 [Oil Painting]에 없었던 인간감정의 기복들을 표현해 냈으며 곡 하나하나에 의미를 두고 쓰여졌다. ‘Good relationship’-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수많은 관계를 가지게 된다. 나 자신 역시도 그렇고 주변사람들 역시 마찬가지이다. 우리는 혼자 무언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시간이 지난 뒤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누구나 자신에게서 가장 소중한 사람들을 다시 찾게 된다.

'December 17'-쳇바퀴 같은 일상 속에서 가장 필요한 것을 휴식이다 하지만 지금 삭막한 경쟁 사회에서는 언젠가부터 휴식을 갖는 것 조차도 사치가 되어 버렸다. 하지만 난 쉬고 있던 12월 어느 날 이 곡을 얻었다. ‘Go on a dental clinic’-긴장되고 초조함은 치과진료를 받는 것보다 더한 것은 없을 것이다. 의사가 내 입안을 들여다 보는 순간부터 공포가 시작된다. 언뜻 보이는 주사와 여러 가지 도구들 어느 순간 당신이 긴장되어 있다면 당신은 치과를 갔다 온 용감한 사람임을 잊지 마라.

'Memory'-시간이 지나가면서 생기는 가장 가치 있는 것을 추억이다 사람들은 꿈도 가지지만 지나간 시간에 대한 추억이야 말로 정말 늙어가는 육체에 보답 받는 가장 큰 선물일 것이다. 외롭다면 추억을 상기해보길 권한다.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지 않는가? ‘Sweetness’-1.단맛 2.감미로움 아름다움 3.쾌적 기분 좋음.4.상냥함 마음씨 좋음. 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이다. 윗글을 읽으면서 천천히 느껴보길 바란다.
'At the church'-우리는 이세상에 잠깐 머무르는 것이다라는 이야기를 읽은 적이 있다. 그렇다고 생각하기에 또는 하늘의 존재를 인정하기 때문에 죄책감을 느낀다고 생각한다. 그럴 때면 교회(또는 다른 종교)를 가라 그것이 가장 빠른 정신적 해결책이며 당신이 너무 늦게 신을 찾았다고 해도 신은 당신을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As chinese pink' 패랭이 꽃(chinese pink flower)를 아는가? 아마도 중국 꽃일테지만 이 꽃은 특이하게도 높이가 10cm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꽃 잔디라는 이름을 가진꽃. 하지만 우리는 너무 높은 곳에서만 꽃을 피우려 노력하지 않은가? 나역시 내가 서있는 곳 또는 낮은 자리에서 예쁜 꽃을 피우고 싶다. 패랭이 꽃처럼. ‘The invention of solitude’ [paul auster]의 소설 중 '고독의 발명'이라는 책을 읽을 때 난 귀인을 만난 적이 있는데 이 사람은 내가 만났던 어떤 사람보다도 주관이 있고 에너지가 있으며 보통사람은 상상치 못할 일을 겪었고 음악가이며 연극작가이다 '고독의 발명'과 그 분의 곡 중에서 이 곡의 모티브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