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B Rider

dB Rider

공유하기

손담비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0.09.16
앨범소개
2010년 9월 16일 ‘손담비’ 시크한 매력의 ‘Rider’로 돌아오다!!


최고의 여가수 손담비가 매니쉬함이 묻어나는 도도하고 시크한 라이더로 변신한다.

손담비는 최근 미니앨범 3집 '더 퀸(the queen)'에 수록된 ‘popdance’ 곡 'dB Rider '로 후속 활동에 시동을 걸면서, 도도한 ‘캣 우먼’ 스타일의 ‘Rider’로 180도 이미지 변신을 선 보인다.

손담비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dB Rider’는 녹음 당시부터 타이틀 곡 후보로 내정될 정도로 손담비를 포함하여 관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곡으로 영화 ‘미녀삼총사’의 주제가를 연상시키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강렬한 그루브가 인상적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한번 들으면 강렬하게 빠져드는 중독성 지닌 곡이다.

또한 16일 함께 공개된 M/V에서는 파워풀하고 빠른 스피드로 질주하는 모습과, 속도감 있는 장면들이, ‘dB Rider’의 다이나믹한 보컬과 어우러져 흥겹게 질주하는 음악의 세계로 우리를 이끈다.
디지털싱글로 발매되는 ‘dB Rider’은 역시 ‘손담비’라는 찬사와 함께 한 단계 성숙된 그녀의 모습과, 지금껏 잠재 되었던 손담비만의 터질듯한 음악적 에너지를 한껏 선 보일 예정이며, 이번 앨범을 통해 한국은 물론 아시아 음악 팬들의 관심도 집중, 아시아의 ‘디바’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