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art.2 'Fall In Autumn'

Part.2 'Fall In Autumn'

공유하기

김경호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0.11.08
앨범소개

대한민국 록 음악의 살아있는 전설 '김경호'가 타이틀 곡 '스치듯 안녕'에 이어
또 다른 수록 곡 'Sad Song'을 오는 11월 8일 공개한다.


'Sad Song'은 지난 2007년 발매된 김경호 9집 'Infinity'의 수록 곡 중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리메이크 버전으로 담아냈다.


타이틀 곡 '스치듯 안녕' 의 전해성이 작곡한 이 곡은 실력 파 신예 임현준이 편곡을 맡아 한층 풍부해진 사운드와 강렬하지만 달콤한 프렌치팝 스타일의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곡으로 재 탄생했다. 뿐만 아니라, 보컬 녹음작업부터 전반적인 작업을 모두 다시 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재 탄생한 곡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


또, 김경호는 이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스치듯 안녕' 과 'Sad Song'을 통해 그 동안 보여줬던 특유의 폭발적인 보컬에서 벗어나 절제미를 살린 중성적 느낌의 록 발라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한층 부드러워진 그의 보컬과 음악은 대중에게 한걸음 더 편안한 모습으로 다가가고 있다.


2010년 가을...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들 그의 목소리에 마음을 기울이게 될 것이다...


2007년 발매됐던9집 'Infinity'의 수록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애절한 노랫말로 팬들의 가슴을 울렸던 'Sad Song’의 리메이크 곡이다.


이번 앨범 속에서 'Sad Song'은 이승철 25주년 앨범에서 아이비와의 듀엣곡 '긴 하루’를 편곡했던 실력파 신예 임현준이 편곡을 맡아 강렬하지만 달콤한 프렌치팝 스타일의 부드러움이 공존하도록 재해석 됐으며, 김경호 역시 여성적이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하는 특유의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전의 'Sad Song'보다 한층 풍부해진 사운드로 편곡되어 있으며,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홍준호의 맑고 깨끗한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