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안녕 그리고 안녕

안녕 그리고 안녕

공유하기

신혜성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0.11.19
앨범소개

가요계의 '신화' 신혜성과 에릭이 뭉쳤다!
2010년 11월 19일, 신혜성 Digital Single '안녕 그리고 안녕' 발매!


감미로운 보이스의 소유자 신혜성이 오는 11월 19일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을 공개한다.


신혜성의 이번 디지털 싱글 발매는 지난 7월 15일 발매된 베스트앨범을 제외한 정식앨범으로는 지난 2009년 2월 정규3집 SIDE 2 'KEEP LEAVES' 이후 약 1년 9개월 여 만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이번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은 내년에 발매될 예정인 정규 4집 앨범에 앞서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선물이라고 할 수 있으며, 지난 2006년 겨울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린(LYn)과의 듀엣 곡 '사랑...후에' 에 이어 2010년 겨울을 다시 한번 뜨겁게 만들 최고의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곡이다.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은 K.will,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 미료 등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한 힙합 프로젝트 앨범 '블루브랜드(Blue Brand)'의 작곡 및 프로듀싱과 최근 '슈프림팀'과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의 Collaboration 앨범 [Ames Room]의 프로듀서이자 타이틀 곡 '그땐 그땐 그땐'을 작곡한 김건우가 작곡을 맡았다.


또, 국내 최고의 작사가 강은경이 참여해 '안녕'이라는 단어의 중의적인 표현을 사용해 안녕으로 시작해 안녕으로 끝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신혜성 특유의 감미롭고 애절한 보이스, 발라드 느낌의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미디움 템포 곡이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은 얼마 전 소집해제를 한 '신화'의 멤버이자 연기자 에릭이 피처링에 참여, 둘의 의기투합만으로도 팬들은 물론 가요계가 들썩이고 있다.


지난 10월 말 소집해제를 한 에릭은 수많은 러브 콜을 제치고 첫 활동으로 신혜성과의 앨범 작업을 선택, 피처링 뿐만 아니라 랩 메이킹까지 참여해 신혜성과의 진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연기자로서도 변신에 성공한 남규리 역시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최고의 보이스와 최고의 비주얼을 지닌 톱스타들의 만남만으로도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수많은 아이돌 그룹의 롤 모델이자 가요계의 전설이 된 '신화'를 그리워하고 있던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이번 신혜성과 에릭의 앨범참여 소식은 벌써부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전역에 큰 반향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010년 11월... 그 찬란한 이름... '신화'가 된 두 남자의 목소리가 아시아를 뒤흔들 것이다...


에릭-남규리, 국내 최고 스타들이 참여! '안녕 그리고 안녕'


이번 신혜성의 디지털 싱글에는 그 이름만으로도 화려한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신화'의 리더이자 국내 최고의 연기자로도 발돋움한 에릭은 랩 피처링과 랩 메이킹에 참여, '신화'의 핵심 멤버인 두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많은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에릭은 지난 10월말 소집해제 이후 드라마, 영화 등의 수많은 러브콜 중 가장 먼저 신혜성과의 앨범작업을 택하는 의리를 보여줘 신혜성의 오랜만의 컴백에 가장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또, 그룹 '씨야' 출신이자 연기자로도 입지를 굳힌 남규리 역시 피처링에 참여, 곡의 도입부와 중간중간 들려오는 맑고 나지막한 목소리는 곡의 서정적인 느낌을 더해주고 있으며, 신혜성과, 에릭, 남규리까지 국내 최고 스타들의 만남으로 '안녕 그리고 안녕'은 올 겨울 최고의 특별함을 지닌 최대의 화제 곡으로 떠오르고 있다.


1년 6개월만의 국내 단독콘서트 'Close To You'


신혜성은 오는 12월 4일과 5일 각각 오후 7시와 6시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코리아(AX-Korea)에서 'Close To You'라는 타이틀로 국내 단독콘서트를 연다.


지난 2009년 5월 이후 약 1년 6개월 여 만에 단독콘서트를 진행하는 신혜성의 이번 공연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및 해외 각국 팬들에게까지 이어졌으며, 이를 입증하듯 예매 시작 단 10분만에 이틀 공연 전석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또, 미쳐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은 소속사와 예매처, 각 팬 사이트 게시판 등을 통해 문의 글과 전화가 빗발치는 등 신혜성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 'ALBUM REVIEW'-
* 안녕 그리고 안녕 (Feat. Eric & 남규리)


이 곡은 K.will,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 미료 등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한 힙합 프로젝트 앨범 '블루브랜드(Blue Brand)'의 작곡 및 프로듀싱과 최근 '슈프림팀'과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의 Collaboration 앨범 [Ames Room]의 프로듀서이자 타이틀 곡 '그땐 그땐 그땐'을 작곡한 김건우가 작곡을 맡았다.


가사 역시 국내 최고의 작사가 강은경이 참여, 만남과 이별의 의미를 모두 내포하고 있는 '안녕'이라는 단어의 중의적인 표현을 사용해 '안녕'으로 시작해 '안녕'으로 끝나는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슬픈 내용의 가사와는 상반된 미디움 템포의 멜로디는 누구라도 흥얼거리게 만드는 중독성 있는 곡으로 탄생하였다.


여기에 신혜성 특유의 감미롭고 애절한 보이스와 에릭의 강렬한 랩은 이별에 아파하는 남자의 심정을 대변하며, 도입부와 중간중간 들려오는 남규리의 맑고 나지막한 음성은 곡의 서정적인 곡의 분위기를 더욱 잘 살려준다. 특히, 에릭은 피처링뿐만 아니라 랩 메이킹까지 참여하는 등 소집해제 후 첫 작업으로 신혜성과의 빛나는 우정을 보여줘 가요계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안녕 그리고 안녕'은 올 겨울 최고의 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