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사랑경보II

사랑경보II

공유하기

H-유진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0.12.24
앨범소개

최고의 디바 소향과 H-유진이 들려주는
감성 멜로디 ‘사랑경보Ⅱ’


가수 H-유진이 지난해 에이트의 주희가 피쳐링하고 아이유 다비치 해리 등 국내 내로라하는 실력파 여자가수들에게 불려 지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사랑경보’의 후속 버전인 ‘사랑경보Ⅱ‘를 발매했다.


지난해부터 3차례 사랑시리즈 앨범을 발표한 H-유진은 그동안 사랑에 관련된 주제로 ‘사랑인가봐(feat 린)’, ‘사랑시리즈(feat. 정혜민)’, ‘사랑경보(feat에이트주희)’등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여성 보컬들과 함께 했다.


이번 싱글 ‘사랑경보Ⅱ’는 ‘인간 돌고래’, ‘한국의 머라이어캐리’, ‘CCM 디바’라 불리우며 아시아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디바 소향이 참여하여 눈길을 끈다.


‘사랑경보Ⅱ’는 피플크루의 멤버이자 MC몽, 케이윌, 디셈버, 옥주현, 나비 등과 함께 작업한 유명 작곡가 오성훈이 만든 노래로 첫눈이 내리면 우리 추억이 되살아난다는 아름다운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사랑 노래이다.


H-유진의 귀에 감기는 슬픈 듯 감미로운 랩과 소향의 풍부한 호소력과 감성이 어우러져 겨울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감성 곡으로 탄생했다.


또한 이번 싱글은 H-유진이 실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사에 참여하였다.


‘사랑경보Ⅱ’는 “하얀 눈이 내리던 어느 추운 겨울날 우린 처음 만났었지 Love at fist sight 빛의 속도보다 빠르게 사랑이 시작되었지/ 내가 가진 거라곤 17,500원이 전부였어/ 내 두 손은 너의 장갑이고 내 두 손은 너의 귀마개였어 귓가에 들리는 사랑노래는 사랑을 알리는 사랑경보” 라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다.


최고의 디바 소향과 H-유진이 들려주는 감미로운 멜로디로 올 겨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