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nnocent

innocent

공유하기

Tainaka Sachi

앨범유형
정규앨범 , 팝 / J-POP
발매일
2011.07.26
앨범소개

2011년 7월 26일(화) 디지털 발매!!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다이나카 사치(タイナカ彩智)!!


마음까지 전달되는 천사의 목소리로 엮은 10곡의 감미로운 서정시!!
프로듀서인 히로사와 타다시를 맞이하여 투명한 사운드를 실현한 순수한 '다이나카 사치' 가 스스로 원점에서 다시 시작하는 목소리를 담은 NEW ALBUM 'innocent' !!


다이나카 사치(タイナカ彩智)


15세부터 본격적인 작곡과 라이브 활동을 시작. 2006년 한 레이블의 스태프에게 건네진 데모 테이프가 계기가 되어 메이져 데뷔했다. 첫 싱글이 오리콘 위클리 차트 13위, 두 번째 싱글이 9위를 차지하는 충격적인 성과를 이뤄냈다.

그리고 이어진 세 번째 싱글 '최고의 짝사랑'이 NHK 애니메이션 '채운국 이야기'의 엔딩 테마송으로 타이업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된다. 2007년 4월에는 첫 앨범 'Dear…' 를 발매하며 도쿄, 오사카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치며 라이브 실력을 인정 받게 되었다. TV 아사히 'MUSIC STATION' 출연과 후지 TV '메자마시 TV' 에서 특집으로 다룰 만큼 미디어 각 방면의 주목을 끌고 있다.


2008년에는 일곱 번째 싱글 'Vision of love', 두 번째 앨범 'Love is…'를 발매하고 3월에 열린 단독 콘서트는 모든 지역에서 매진을 기록한다. 게다가 7월에는 여덟 번째 싱글 'もう キスされちゃった(아~키스해버렸네)', 또한 10월에는 아홉 번째 싱글 'また明日ね/mode(내일 또 만나요)' 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2009년 8월 26일 열 번째 싱글 '운명인'이 한일 동시 발매되기도 하였다.


아이돌처럼 청초한 외모, 어려서부터 시작한 클래식 발레로 다져진 가녀린 체구로 보아선 상상할 수 없는 3옥타브반을 넘나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더불어 싱어 송 라이터로서 직접 작사, 작곡하여 지금까지 만든 곡이 150곡 이상일 정도로 음악적 재능으로 충만한 그녀이다. 3옥타브반의 음역도 매력적이지만 투명하면서도 호소력 강한 의지를 갖춘 목소리는 듣는 이의 마음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지난 2010년 12월. 그녀는 자신의 음악에 비로소 자신감을 가지게 된 타이밍이라는 생각으로 자신의 레이블인 'tutu records'를 설립. 이름의 표기도 가타카나 표기에서 다이나카 뒤에'彩智'한자로 표기법을 바꾸었다. 자신을 전보다 선명하게 채색해 나가고 싶다는 의지에서 였다.

2011 년 7 월 발매된 뉴싱글 "불꽃 / LIFE"에서는 더욱 깊어진 투명한 목소리와 더불어 발레를 도입해 이야기를 온몸으로 표현한 라이브 퍼포먼스는 현재 많은 반향을 부르고 있다. 그녀의 전작들과 비교해보면 정말 그녀의 의지로 인해 완벽히 새로 채색된 느낌이다.


이처럼 더욱 성숙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다이나카 사치가 듣는 이에게 마음까지 전달되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생각에 스스로가 다시 원점에서 시작하는 목소리를 담은 앨범의 타이틀로 "innocent"라는 말 밖에는 생각이 나지 않았다는 그녀의 대망의 새 앨범 "innocent"는 모두가 기대하기에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