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Episode 재회(再會)

Episode 재회(再會)

공유하기

푸디토리움 (Pudditorium)

앨범유형
정규앨범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1.09.20
앨범소개

팝재즈밴드 푸딩의 리더, 영화 '멋진 하루'의 음악감독 김정범 푸디토리움.

'이별 · 재회 · 인연'. 사랑의 세가지 단상, 그 두번째 이야기


Pudditorium. Episode 재회(再會).


포르투갈, 프랑스, 미국을 가로지르는 이국적인 감성과 2년의 공백만큼 밀도있게 채워진 사운드! 노라 존스, 라울 미동, 카산드라 윌슨 등 탑뮤지션의 세션과 엔지니어 대거 참여!


푸디토리움 3부작 콘서트 그 첫번째 Trilogie - Play 1. 2011.06~07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싱어송라이터 루시드 폴과 팝의 거장 스티비 원더, 에릭 클랩튼 등의 전담 세션, 엔지니어들과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들의 참여한 1집으로 화려한 솔로데뷔를 치뤘던 푸디토리움 김정범이 1집 [Episode: 이별]의 마지막 트랙인 '재회(再會)'를 타이틀로 한 새 앨범 [Episode 재회(再會)]로 우리 곁에 돌아온다!


2집 역시 수록된 9곡 모두 김정범이 작곡, 프로듀싱하였으며, 팝스타 비욘세, 블랙아이드피스, 퍼기와 노라 존스, 라울 미동, 카산드라 윌슨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작업한 세션, 엔지니어들이 함께하였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빈틈없고 촘촘한 사운드와 비트, 한층 더 깊은 감성에 무게감을 걷어낸 감미로운 선율들이 43분 남짓한 다소 짧은 러닝타임을 드라마틱하게 채운다. 특히 지난 8월 26일 온라인 선공개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인연(因緣)'은 신보의 마지막 트랙으로서 다음 3집의 타이틀이며, 향후 푸디토리움의 행보를 엿볼 수 있다.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기억들과 인연에 대한 변함없는 이야기. 꿈결같이 아득한 음악. 짧지 않은 2년 동안의 고민의 궤적을 따라 밀도있게 채워진 깊은 사운드로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