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寶物 (보물)

寶物 (보물)

공유하기

Fumido

앨범유형
싱글/EP , 락 / J-POP
발매일
2011.11.08
앨범소개

지금부터 시작되는 Fumido 제 2장!
신곡 4곡이 수록된 New Sigle~!


2년 반전, 4장의 앨범을 릴리즈한 후, Fumido는 활동 중지에 들어가고, 솔로 활동에 전념할 것을 발표했다.
그 기간을 그들은 [수행의 여행]이라고 부르고 있었다.


보컬 & 피아노의 渡和久(와타리 카즈히사)는 2장의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전국 각지를 홀로 돌며 개인의 표현력을 향상시키고, 베이스의 鳥口Johnマサヤ(토리구치 존 마사야)는 컴포저(Composer), 프로듀서라고 하는 입장에서 영화 음악이나 기획 앨범을 제작하는 것으로 Fumido과는 다른 새로운 표현 방법을 찾아 갔다.
또, 드럼 中富雄也(나카토미 카츠야)도 각양각색의 아티스트 레코딩이나 투어에 참가. 연주의 폭을 넓히고, Player로서의 존재감을 더해 갔다.


각자 혼자 힘으로 서고, 길러진 힘으로 다시 모일 때, 밴드는 어떤 소리를 울릴 수 있는 것인가?
그것을 그들 자신이 누구보다도 기대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이번 가을, Fumido은 [보물]이라고 하는 곡으로 그 재시동을 알렸다.
활동중지 중에도 셋이서 계속하고 있었던 라디오 [Fumido 록으로 주십시오]에서, [보물]을 테마로 청취자(Listener)에게서 [이야기]를 모집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가사를 만들어 가는 기획에서 만들어진 곡이었다.
쭉 계속해서 받쳐 준 팬과 함께 재시동을 스타트시키는 Fumido다운 선택이라고 말할 수 있을 지도 모른다.


특히 4번 트랙곡 [당신을 만나면]은, 그들이 전국 방방곡곡 소리를 울려 노래를 전하는 모습이 그대로 떠오르는 라이브 밴드로서의 Fumido을 느낄 수 있는 한 곡이다.
[왜 우리들은 노래하는 것인가]. 각자의 수행은 한층 더 듣는 사람의 심신에 영향을 주며 빛나는 사운드가 되어 지금의 3명밖에 해낼 수 없는 그루브가 배어 나오는 공기가 확실한 형태로 그 이유를 전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