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페이스 메이커 OST

페이스 메이커 OST

공유하기

마야

앨범유형
싱글/EP , 한국영화 / OST
발매일
2011.12.29
앨범소개

2012년 새해 첫 감동 대작 <페이스 메이커>, OST 'Never Ever Give Up' 음원 공개!

 
평생 다른 선수의 우승을 위해 30km까지만 달려야 했던 마라토너'주만호'가 생애 처음 자신만을 위한 42.195km 완주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페이스 메이커>. 연기본좌김명민, 국민배우 안성기, 충무로 차세대 퀸 고아라의 만남으로 전국민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주제곡 'Never Ever Give Up'의 음원이 공개됐다.


영화 <페이스 메이커>의 음악은 뮤지컬 [샤인], [후.who?], 영화 <반가운 살인자> 등의 음악을 담당했던 이형주, 강학선 음악감독이 맡았으며 그 중 이번에 공개된 'Never Ever Give Up'은 강학선이 작곡을 담당, 강학선, 김민경이 작사가로 참여했다. 영화에 탄력을 주기 위해 경쾌한 락스타일에 가벼운 템포로 이루어진 이 노래는 주인공 만호(김명민)의 감정선이 절정에 이르는 순간에 등장, 관객들에게 최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진달래꽃', '나를 외치다' 등 파워풀하고 허스키한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아온 가수 '마야'가 보컬을 담당해 에너지 넘치는 곡의 분위기를 100% 전달한다.

또한 후렴구에 나오는 'Never give up! Never ever give up!'이라는 반복적인 가사는 생애 처음 자신의 한계인 30km를 뛰어넘어 평생 꿈꿔왔던 42.195km 완주에 첫 발을 내딛는 만호(김명민)의 도전에 힘을 불어넣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