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촌스러워서

촌스러워서

공유하기

이현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2.10.05
앨범소개

이현, 입대 전 굿바이싱글 '촌스러워서' 발매!
이현, 달콤송 '촌스러워서' 발매! 입대 전 마지막 싱글!
이현, 방시혁과 함께한 굿바이싱글 '촌스러워서' 발매!
 

10월 8일 입대를 앞둔 이현. 10월 5일 발매한 '촌스러워서'는 입대 전 팬들에게 보내는 마지막 선물이다. '내꺼 중에 최고''너니까'에 이은고백송으로, 한층 달콤해진 목소리로 귓가를 간지럽힌다. 노래를 듣고 있으면 잠시의 이별이 야속할 정도. 특히 신인 시절부터 동고동락한 방시혁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해 더욱 뜻 깊게 다가온다.

 
에이트, 2AM 이창민과 함께한 프로젝트 그룹 '옴므'에 '내꺼 중에 최고'로 이어지는 솔로 활동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진 이현. 입대 후, 이별에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 사전에 녹음해 둔 곡들을 차례로 발표할 예정이다. 그리고 앞으로 2년,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그의 음악을 기다려본다.
 
<곡 소개>

촌스러워서

힙합과 R&B 리듬을 기반으로 한 달콤송. 어쿠스틱 기타가 선사하는 아날로그 감성과 신디사이저의 디지털 감성이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살짝 힘을 빼고 달달함을 더한 이현의 목소리에 절로 매료된다. "내가 촌스러워서 그래. 아직 덜 자라서 그래. 얼굴만 봐도 노래가 절로 나와서"라는 가사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속마음을 풋풋하게 표현해냈다. 눈 앞에 서있는 연인이 예뻐 어쩔 줄 몰라하는 순수한 남자의 모습이 그려진다.또한현대 감성으로 재해석한복고풍멜로디는 '촌스러워서'라는 노랫말의 느낌을 한층 살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