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ild And Young

Wild And Young

공유하기

강승윤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3.07.31
앨범소개

강승윤 [WILD AND YOUNG]


본능적으로 가수가 되겠다 마음먹고, 거침없이 그리고 묵묵히 자신을 갈고 닦은 지난 시간. 그리고 그 시간을 뒤로 하고 한여름의 장맛비처럼 갑작스럽게 세상에 나타나 큰 사랑을 받은 강승윤. 서정적이고 절제된 보컬로 차트를 점령한 데뷔 싱글 [비가 온다]와는 정반대의 느낌이 드는 [WILD AND YOUNG]으로 그의 두 번째 도전장을 던진다.


강승윤의 거친 에너지와 순수한 젊음을 전면에 드러내는 [WILD AND YOUNG]은 강한 락 장르의 곡으로, 간결하지만 힘 있는 기타, 베이스, 드럼 라인에 강승윤의 거칠게 내뱉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음악적인 기교나 세련미보다는 강승윤의 무기인 목소리 자체에 힘을 실었다. 듣기 편한 음악, 복잡한 마음이 순간 사라진다. 그래서 강승윤답다.


[WILD AND YOUNG]은 YG 프로듀서 TEDDY의 곡으로 2년 전에 이미 가사까지 완성되었지만 기존 YG 음악들과는 색깔이 많이 달라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었던 차에 우연히 강승윤이 첫 소절을 부르게 되었고, 그 순간 바로 노래의 주인이 정해졌다. 가사의 한 구절 한 구절을 음미하다 보면 절로 강승윤이 떠오른다.


순수하지만 거침없고, 담백하지만 애절한 사랑 이야기는 양립할 수 없을 것 같은 매력을 동시에 품고 있는 강승윤의 외침 속에서 더 호소력을 가진다. "이제야 세상이 내 편에 있는 것만 같애, 무언가 찾아 헤매던 내 영혼이 너를 만났을 때", "하늘은 우리를 향해 열렸고"라는 노랫말은 어쩌면 음악을 향한 강승윤의 사랑 고백이며, 아티스트로 첫발을 내딛는 강승윤이 세상에 하고 싶은 말처럼 느껴진다.


그치지 않을 것 같은 비의 시간이 서서히 막을 내리고 강렬한 태양이 세상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는 지금, 뒤돌아보지 않고 직진하는 듯한 보컬의 시원한 질주로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WILD AND YOUNG] 한 자신의 가치를 드러낼 것이다.


WILD AND YOUNG
Lyrics by Teddy / Composed by Teddy / Arranged by Ted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