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게스트하우스 프로젝트 1309호

게스트하우스 프로젝트 1309호

공유하기

이도진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3.09.06
앨범소개

(주)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의 '게스트하우스 프로젝트 1309호' 이민용과 안영미의 '스킨십'

 

(주)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에서 준비한 '게스트하우스 프로젝트 1309호'의 주인공 이민용&안영미 펑키한 사운드와 함께 어우러진 도발적이면서도 위트 넘치는 가사 돋보여 그룹 '레드애플'의 前 메인 보컬이자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하여 이슈몰이를 했던 이민용이 디지털 싱글 '스킨십'으로 팬들의 곁을 찾아왔다.

 
이민용이 처음으로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스킨십'은 이민용의 매력적인 보컬에 tvN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안영미의 피쳐링이 더해져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스킨십'은 김현중의 'Your Story',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인 김수현의 '그대 한 사람', 제국의아이들의 '피앙세' 등을 작곡한 작곡가 김창락이 만든 펑키 트랙으로 신나는 일렉 기타 사운드에 Brass가 얹어져 닿을 듯 말 듯한 남녀 관계를 위트 넘치게 그려냈다.
음악 프로듀싱은 작사가 황성진과 랩퍼 마리오가 맡았으며, 작사에까지 직접 참여했다.

 
야릇하면서도 웃음을 자아내는 '스킨십'의 가사는 소극적이었지만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어필하려는 한 남자와 지나치게 적극적인 한 여자의 짜릿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유쾌한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져 곡에 힘을 더했다. (주)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게스트하우스 프로젝트'는 일상 속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재미있고 신선한 작곡, 작사 아이디어와 가수뿐만 아니라, 재능과 끼가 넘치는 다양한 분야의 가창자들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형식의 음원 프로젝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