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n The Light

In The Light

공유하기

허가람 (Garam Heo)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3.10.08
앨범소개

허가람 싱글앨범 'In the Light'


애틀랜타 출신 CCM 싱어송라이터인 허가람 씨가 내달 8일, 싱글 앨범 'In the Light(빛 가운데)' 발매를 앞두고 있다.


선교사인 부모님을 따라 싱가폴에서 청소년 시절을 보내고, 미 공군에서 근무하던 중 찬양사역에 대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경험한 그는 지난해 3월, 첫 정규앨범 'Quite Time'을 발표했으며, 2011년에는 CBS미주 크리스천 창작뮤직 페스티벌에서 본선에 오르는 등 실력과 영성을 갖춘 사역자다.


Like Us on Facebook 요한 1서 말씀에 기반한 곡인 'In the Light'은 '빛 가운데 계신 하나님과의 사귐'을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수성 풍부한 음색으로 표현해, 깊어가는 가을 하나님 앞에 선 자신의 모습을 다시금 돌아보게 만드는 흡입력을 갖는다.


허가람 씨는 "저를 포함해 어려운 이민생활 속에 참 많은 이들이 꿈을 갖고 이 땅에 들어서지만 결국 삶에 힘겨워 꿈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그냥 무의식 속에서 하루 하루를 반복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때로는 그 공허함을 채우기 위해 빛보다 어두움에 의지하기도 하죠"라고 밝혔다.


이어 "이 곡은 '빛 가운데' 믿음의 한 걸음을 내딛자고 말합니다. 쉽지는 않습니다...빛에 들어서면 보이지 않던 허물과 어둠이 표면에 드러나 괴롭기도 하죠. 사람의 힘으로는 할 수 없지만 말씀처럼 하나님의 빛 가운데 설 때 우리는 서로 아름다운 사귐과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의 피가 우리의 모든 죄를 깨끗하게 해주실 것입니다"라며 이번 곡이 갖는 의미와 소망을 덧붙였다.


'In the Light'의 가사는 빛 되신 그분을 바라지만, 여전히 어둠 가운데 허덕이며 살아가는 우리의 고백이기도 하다.


'지친 나의 하루에/ 무너진 나의 가슴에/ 소망이 없는 나에게/ 실망만 더해 가는데/ 바람은 불어오는데/ 난 왜 여전히 이곳에/ 흘릴 눈물도 없는데/ 비만 끝없이 흐르네/.... 그 희미한 빛을/ 난 볼 수가 있어/ 구름은 열리는데/ 빛만 안 보이는데/ 텅 빈 하늘을 나/ 물끄러미 쳐다볼 때에/ 꽉 찬 내 마음을 비우니/ 그 희미한 빛을/ 난 볼 수가 있어(1절 중)'


현재 열방위에서는교회(담임 김인승 목사)와 SMD선교단에서 유스/청년 예배 인도자, 주일예배팀 에서 핵심적인 찬양팀 멤버로 섬기고 있는 허가람 씨는 애틀랜타 지역 청년들의 찬양축제 '리빙워러 738'과 미주 5개 도시에서 찬양에 대한 비전을 품은 젊은이들의 연합 찬양간증집회인 'My Story'의 코디네이터로 섬기기도 하는 등 왕성한 사역과 활동을 펼치고 있다.


허가람 씨는 마지막으로 "이 앨범과 앞으로의 사역과 노래, 찬양 등을 통해 다음 세대를 볼 수 있고 품으며, 그들을 위한 길목을 놓아주며, 든든한 기둥이 되어 줄 수 있기를 기도한다"며 관심과 후원, 기도를 부탁했다.


'In the Light'는 10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출시 된다. 앨범에 대한 문의나 공연문의는 404-903-7747 또는www.facebook.com/garamheo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