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거짓말

거짓말

공유하기

코믹캡슐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3.11.29
앨범소개

코믹캡슐(나몰라패밀리)  싱글앨범 '거짓말'


'사랑해요' 싸이월드 50만 다운로드. '너만볼래' 컬러링 벨소리 다운로드 1위. '사랑이 그렇게 쉬워' 빅뱅, 이효리와 함께 뮤직뱅크 1위후보. '붙잡아도' 최고의 여가수 백지영과의 작업 등 현재까지 개그맨으로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던 나몰라패밀리의 김경욱 김태환이 새로운 멤버 고장환을 영입, 코믹캡슐이라는 이름으로 싱글 '거짓말'을 들고 돌아왔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 '거짓말'은 홀라당 박사장의 곡으로 스트링 편곡 이 돋보이는 투스탭 힙합곡 으로 나몰라패밀리표 서정적 발라드 힙합음악의 정점에 있는 곡이다. 피쳐링으로 참여한 소현은 DMTN 'really really' 피쳐링, 엠블랙 '아찔한 그녀' 나레이션 등에 참여했던 실력파 뮤지션으로 애절한 보이스를 통해 곡에 힘을 더했다. 찬바람이 부는 이 겨울에 더할 나위 없는 곡임이 분명하다.


이번 싱글 앨범에 같이 수록된 '닥쳐라'라는 곳은 이별에 처한 남과 여의 입장을 강한 어조로 풀어낸 중독성있는 음악으로 피쳐링으로 참여한 '태우(tae u)'의 시원한 가창력이 인상적인 곡이다.


태우는 양영륜이라는 이름으로 뮤지컬 드라마 시트콤에 출연한 연기자겸 가수로 시트콤 '선녀가필요해' OST '이별인거야', TV소설 '은희' OST '그대 꽃말은, 사랑' 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만능엔터테이너이다.


제2의 컬투를 꿈꾸며 '코믹캡슐 핫쇼'라는 공연으로 열심히 내공을 쌓고 있는 그들은 '웃찾사'에서 자신들만의 색깔이 확실한 새코너와 꾸준한 음반발표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준비하고 있다.


[Track List]
01.거짓말 (Feat. 소현)
02.닥쳐라 (Feat. 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