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시간과 낙엽

시간과 낙엽

공유하기

AKMU (악뮤)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4.10.10
앨범소개
이 시대의 힐링 송, [시간과 낙엽]

꽃이 새싹을 틔우기 시작하던 어느 봄날. 본인들의 모습만큼 톡톡 튀는 싱그러운 음악으로 우리를 찾았던 악동뮤지션이 가을의 시작과 함께 다시 돌아왔다. 단풍이 빨갛게 물들고 만물이 풍성해지는 가을이라서일까. 그들의 음악도 한층 더 성숙해지고 무르익은 듯하다.

10월 발매를 위해 데뷔 앨범 [PLAY]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히든 트랙 "시간과 낙엽"은 가을날 흔히 들려오는 뻔한 이별 노래가 아니다. 악동뮤지션만의 가을 감성이 가득 담긴 이 곡을 듣고 있으면 마치 예전 기억 속을 거니는 듯한 기분에 애틋했던 옛 추억들이 마구 떠오른다.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잘 어우러지는 이수현의 매력적인 보이스는 첫 소절부터 우리의 가슴을 긴장하게 만들고, 뒤이어 나오는 이찬혁의 감미로운 하모니는 가을의 특별한 향취를 십분 느낄 수 있게 한다.

"시간과 낙엽"은 데뷔 앨범 [PLAY] 때와 같이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작사, 작곡했지만 그동안 들었던 악동뮤지션의 음악색과는 조금 다르다. 감미로운 스트링 섹션과 피아노 사운드가 곡의 긴장감을 더하는 몽환적인 느낌의 POP 장르의 곡으로서 매년 찾아올 가을날 여러분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북돋아 줄 것이다. 19살 나이에 쓴 것이라고 보기 어려운 이찬혁의 시적인 가사는 한동안 잊고 있었던 가슴 한편의 상처를 어루만져주며 성큼 다가온 가을 날씨만큼 쌀쌀해진 우리 마음에 따뜻함이란 힐링을 선사한다.

가을이 매년 돌아오는 한 가슴속 깊이 간직했던 기억들도 매년 돌아올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순간에 악동뮤지션의 음악이 함께였으면 하는 바람이다.

시간과 낙엽
작사: 이찬혁 / 작곡: 이찬혁 / 편곡: Phil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