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rdinary 0710

Ordinary 0710

공유하기

장혜진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5.07.10
앨범소개
지친 일상의 작은 쉼표, 장혜진의 싱글 프로젝트 [ordinary] 그 세 번째 'GOOD TIME'. 
땀 흘리는 모든 이들을 위한 멜로디.

"ordinary"라는 주제를 가지고 평범하고 보편적인 보통의 것들에 대해 노래하는 가수 장혜진이 세번째 싱글 'GOOD TIME'을 발매한다. 이번 'GOOD TIME'은 어쩌면 너와 나, 우리 모두의 이야기 일수도 있는 앞만 보며 달리는 지친 삶을 달래는 치유와 위로의 곡이다.

어릴 적 꿈은 점점 작아지고, 속절없는 세상은 쉴 새 없이 몰아 부치며 숨가쁘게 한다. 달리지 않으면 잡힐 것만 같은 날들에 장혜진은 쉬어가도 괜찮다 말한다. 잠시 멈추거나 눈을 감아도 그리 늦지 않았다 노래하는 진심 어린 목소리는 쉼 없이 달리느냐 지치고 배고픈 영혼에 허기를 달래주기 충분하다.

흑인음악을 정문으로 제작하는 스톤쉽과의 호흡으로 지속적인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는 [ordinary] 프로젝트의 이번 곡 역시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였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VMC 소속의 래퍼 넉살은 철학적이고도 분명한 가사와, 독특하고 뛰어난 플로우, 그리고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써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떠오르는 래퍼이다. 여기에 daze alive의 수장 제리케이가 작사를 맡고, The Cohort의 프로듀서 Coke Jazz가 비트와 편곡을 담당하여 곡에 완성도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여성 알앤비 보컬로 뛰어난 실력과 독특한 음색으로 사랑 받는 Hoody가 멜로디 라인을 담당하여 베테랑 가수 장혜진과 신인보컬 Hoody의 조합이 곡에 즐거움을 더한다.

지친 하루를 이끌고 돌아오는 길에, 혹은 쉬기 때문에 불안한 누군가가, 또는 꿈을 찾아 헤메이는, 아니 오늘도 삶을 견뎌내는 누구나, 이번 'GOOD TIME'을 통해 위로 받아보자.

Good Time (Feat. 넉살)
작사: Jerry.K, 넉살 / 작곡: Hoody, Coke Jazz, DDolbae / 편곡: coke ja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