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IY

SIY

공유하기

서인영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5.11.17
앨범소개
'진짜 쎈 언니가 왔다' 아티스트 서인영의 절정!

하얀 도화지가 같다가도 새빨간 입술처럼 보이기도 하고... 때론 수줍음이 많은 소녀처럼 보이다가도 어느새 강렬한 섹시미로 시선을 압도하는 여자! 팔색조처럼 언제든 자유롭게 색을 바꾸어 자신을 표현 할 줄 아는 국내 유일의 여자 솔로가수 서인영이 2015 세 번째 변신을 시도한다.

원조 쎈 언니 서인영은 자신만의 개성과 음악성과 대중성 모두 가진 진짜 실력파 언니!
 
'신데렐라'(2008) '애니모어'(2012)를 통해 음악과 패션, 퍼포먼스 아우르는 솔로 여가수로 '나를 사랑해줘'(2013) '생각나'(2014)를 통해 음악과 패션, 퍼포먼스 그리고 감성까지 어우르는 가수로 그리고 2015년 발표한 '거짓말'(6월) '사랑했다치자'(8월)를 통해 여전히 그를 가수로 사랑하고 기대하고 있는 수많은 대중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게 된다. 그리고 11월 새롭게 발표하는 이번 음악은 서인영의 새로운 도전으로 프로듀서 The Platonix 팀과 그 도전에 함께 나섰다. 

이번 앨범의 02 트랙의 타이틀곡 '소리질러'는 그야말로 서인영의 절정을 보여주는 곡이라 할 수 있다. '소리 질러'는 2012년 발매되었던 '애니모어'의 연장선상의 곡으로 음악과 패션, 퍼포먼스에 있어서 그동안 서인영이 보여 준 어떠한 곡보다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이곡을 통해 우리는 그야말로 하얀색부터 새 빨간색까지 인간이 느끼는 다양한 감성들의 총합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일렉트로 댄스곡인 이곡은 미련이 남아있는 헤어진 연인에게 담아두었던 속마음을 경쾌한 리듬과 서인영의 보컬로 시원하게 표현한 곡이다. 

또 다른 수록곡 소개!

01. '높은 하이힐'은 트랜디한 힙합트랙위에 처음 선보이는 서인영만의 랩을 들을 수 있다 '높은하이힐 보다 높은 내 콧대'라는 훅으로 시작되는 이곡은 서인영의 강한 자신감을 잘 보여주고 있다. 처음 시도하는 랩이라는 장르도 서인영만의 색깔로 풀어 솔로가수로서 변화하는 서인영을 볼수 있다. 

03. 'R U READY'는 쌀쌀한 가을밤과 서인영이 불러 더욱더 어울리는 곡이 아닐까 생각되는 곡이다. 자신감이 넘치는 여성들의 숨겨둔 마음에 이야기를 부드러운 선율과 서인영의 보이스로 표현된 새로운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04. '잘지내줘'는 솔로가수 서인영의 발라드 완전판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그동안의 서인영만의 발라드의 집합체라 표현할 수 있는 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연인에 행복을 빌어주는 마음약한 여자의 속마음을 표현한곡으로 웅장한 스트링 세션과 서인영만의 특유의 감성으로 끌어내 말로표현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1. 높은 하이힐 (Feat. DOK2)
작사 : The Platonix, DOK2
작곡 : The Platonix, R.tee
편곡 : The Platonix, R.tee

2. 소리질러
작사 : The Platonix
작곡 : The Platonix, Opro
편곡 : The Platonix, Opro

3. R U READY
작사 : The Platonix
작곡 : The Platonix
편곡 : The Platonix

4. 잘 지내줘
작사 : The Platonix, 선우정아
작곡 : The Platonix, 선우정아
편곡 : The Platonix, 선우정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