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투명인간

투명인간

공유하기

천희승

앨범유형
싱글/EP , 전체 / OST
발매일
2016.01.20
앨범소개
천희승 [투명인간]

2016.1.7. 개봉한 김승우,김정태, VIXX 의 혁 주연 영화 [잡아야산다]의 삽입곡입니다. 관객의 심금을 울리는 김승우의 애절한 연기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었으며 천희승의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한층 더 깊은 감정을 이끌어 내었다는 평판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흥행과 더불어 사랑 받는 음원이 될 것입니다. 

곡 소개

TRACK01: 투명인간

사람들은 오늘도 바쁜 하루를 살아간다.
우리는 매일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아주 가깝고도 먼 일상을 보내며, 그 사이 이해와 오해를 반복한다.

이 노래는 그렇게 군중 속 고독에 대하여 이야기한다.
모든 것을 다 보여주고 내주어도 오해와 이해 속에서 자신이 사라져만 가는 안타까움을 노래한다.

반복되는 멜로디는 잊혀지지 않기 위해 작은 신호를 계속해서 보내는 사람들을 떠올리게 한다.

TRACK02: 버스를 타고

매일 타던 버스에서 불현듯 그 때가 떠오르곤 한다.
생각에 잠기다 보면 웃음이 가득하고 익숙했던 그 곳에 도착한다.

누구나 간직하고 있을 이야기를 떠올리게 해 줄 노래이다.

이번 작업은 작곡 겸 프로듀싱팀 작은아씨들과 함께하며  그 작고 소소한 이야기에 힘을 더하고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하였다.
락밴드 바스켓노트의 기타리스트 유병렬, 드러머 김정호가 세션으로 참여하여 곡에 완성도를 더했다.

아티스트 소개_천희승

어린시절부터 미술을 전공하여 시각적으로 사람들과의 대화를 풀어나갔다. 이제는 더 나아가 자신이 바라보고 느낀 이야기를 더욱 진솔하게 표현하고자 싱어송라이터의 길을 걸어가려 한다.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 어떤 이의 일기 같은 이야기가 그의 작품 속 소재가 된다. 
이번 앨범에서 그는 조금은 투박하더라도 솔직하고 담담하게 여러 이야기들을 담아보고자 하였다. 겨울을 닮은 그의 미성이 전달력을 높여, 우리로 하여금 어떤 시절 혹은 그 누군가를 떠올려 추억하는 시간을 갖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