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unday

Sunday

공유하기

Purple LP (퍼플엘피)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6.02.02
앨범소개
Purple LP(퍼플엘피) [Sunday]

프로젝트 그룹 인디 밴드 Purple LP(퍼플엘피)는 우아함과 화려함, 풍부함과 고독 등의 색을 나타나는 퍼플이 loop의 L, paranoia의 P와 만나, Purple LP(퍼플엘피)만의 다양한 사운드로 대중의 몽상을 자극시키고자 한다. 

멤버들이 각각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다 만난 Purple LP(퍼플엘피)의 첫 번째 싱글 'Sunday'는 펑키한 비트와 디스코적인 사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펑키한 리듬기타, 1970-80년대에 유행했던 디스코적인 리드신스 및 그들만의 그루브가 담긴 밴드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등 여러 장르적 요소를 결합함으로써, 한층 더 중독성 강한 하이브리드의 색깔을 뽐내고 있다. 또한 섹시한 매력의 여성미가 담긴 음색으로,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적극적인 모습을 유쾌하게 노래에 담고 있다. 

'Purple LP(퍼플엘피)' 이름에 담긴 보라색의 의미를 담아 화려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첫 싱글앨범을 장식한다. 다양한 음악으로 표현되는 ‘Purple LP(퍼플엘피)’만의 음악을 앞으로도 기대해본다. 

한편 퍼플엘피의 보컬로 참여한 ‘이규라’는 최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조성모’편에 출연하여 ‘아프로밴드’ 객원보컬로 영입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