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OBODY (Remixes)

NOBODY (Remixes)

공유하기

일레 (Ele)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6.03.11
앨범소개
일레 (Ele) [NOBODY (Remixes)]

2016년 1월 발매된 일레의 'Nobody'와 일렉트로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세 명의 뮤지션 (프로듀서)들이 만나 각기 다른 색으로 편곡된 리믹스 버전 앨범이 발매되었다.

Kernelstrip
커널스트립 (Kernelstrip)은 박동찬의 1인 프로젝트 팀이다. 알맹이, 핵심을 뜻하는 Kernel과 드러내다, 벗기다는 뜻의 Strip을 합친 단어다. 팀의 이름처럼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무겁고 날카로운 비트의 조합은 커널스트립의 트레이드마크로 정확하게 귀와 발 그리고 마음을 두드린다. 2014년 EP, 리믹스 EP 을 발표하고 네이버 온스테이지 무대에 섰다.

JNS
JNS 는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중인 일렉트로닉 레코딩 아티스트이다.
Cumeo Project (쿠메오 프로젝트), Kim Kate (킴케이트) 등 개성 있고 실험적인 일렉트로닉 앨범들을 발매해 온 국내의 Honey Badger Records (허니배저레코즈)를 이끌고 있는 JNS는 절제되고 미니멀적인 음악으로 패션, 광고 영상 등 여러 방면에서 자신을 색을 펼치고 있다. 2014 년 4월 본인이 세운 레코드 레이블 Honey Badger Records_허니배저레코즈를 통해 첫 번째 공식 EP 'Overly Vivid'를 발매하고 Amfair_암페어, WATMM_와트엠, Electronique_엘렉뜨로니끄 등 다수의 라이브 공연을 하였으며, 지난 10월 비트포트 등을 비롯한 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1hing'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FIRST AID
퍼스트 에이드(FIRST AID)는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인 허민의 솔로 프로젝트다. 퍼스트 에이드FIRST AID, 포즈 컷츠 Pause Cuts 등의 이름으로 분기마다 한 장 이상의 음반을 만들고 있는 프로듀서 허민은 홍효진과 함께 'Room306' 이라는 보컬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음원과 전혀 다른 감상을 선사하는 B Studio 밴드 라이브로 큰 호응을 얻으며 활동 중이다.

Kernelstrip www.facebook.com/stripkernel
JNS www.honeybadger-records.com 
FIRST AID www.facebook.com/firstaid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