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공유하기

모리 (Morrie)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6.03.31
앨범소개
싱어송라이터 '모리(Morrie)' 싱글 [천천히 천천히] 발매

[극적인 하룻밤], [나를 잊지 말아요] 두 편의 영화에 연달아 참여하며 2016년을 시작했던 모리가 이번에 싱글 [천천히 천천히]를 발표했다. 모리의 서정적이고 차분한 감성을 좋아했던 팬이라면 굉장히 반가워할 곡이다. 

"누군가를 깊이 좋아하면 감각은 극도로 예민해지고, 마음은 자꾸만 깨질 듯 넘칠 듯 합니다. 그러나 나는 겁도 많고 서투르기에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다가가고 싶어요." - 언젠가 노트에 써둔 이 두 줄의 글을 읽고 작업한 '천천히 천천히'는 모리의 감성이 그대로 담겨있다.

편곡에는 감성적인 선율을 자아내는 실력파 프로듀서 'ANO'와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재즈힙합 프로듀서 '화이트레인(Whiterain)이 맡아서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자켓디자인은 힙합프로듀서로도 활동중인 Urban Romantic City (URC)가 그녀만의 느낌을 살려 표현했는데 곡과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 뮤직비디오는 JDSKY 엔터테인먼트의 FOG 감독이 맡아서 영화 같은 영상미를 만들어 내었다. 꾸준히 작곡, 작사, 노래를 하며 자신만의 음악을 착실히 쌓아나가고 있는 모리의 감성이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

Lyrics & Composed by 모리(Morrie)
Arranged by ANO, 화이트레인(Whiterain)
Vocal by 모리(Morrie)
Mixed & Mastered by ANO 
Cover Design by Urban Romantic City (URC)
Music Video by Fog (JD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