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케세라세라 (Que Sera Sera)

케세라세라 (Que Sera Sera)

공유하기

박일송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6.04.18
앨범소개
90년대의 청춘 감성을 그대로 가지고 돌아온 가수 박일송!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와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가 일품인 싱글 ‘케세라세라 (Que Sera Sera)’ 발표

"내사랑 내곁에"로 유명한 작곡가 오태호의 곡 "너에게 바란건"을 발표하고 1992년 "젊음의행진"으로 화려한 첫 데뷔 무대를 가졌던 가수 박지민! 그가 박일송이란 본명으로 새롭게 음악활동을 시작했다. 1999년과 2003년에는 라틴팝 음악을 하는 '디자인'으로 활동하며 음악씬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2009년, 2010년에도 라틴기반의 트로트인 '빵야빵야'와 '오빠야'를 연이어 발표하며 음악활동을 해오던 그다.

이번 타이틀곡 QUE SERA SERA(케세라세라)는 임재범의 "낙인"이란 곡으로 유명한 작곡가 김종천의 곡으로 "될 대로 되라", "잘될꺼야" 혹은 "뜻대로 이루어질 것이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스페인어다. '모든 일은 운명에 맡기고 행복하고 긍정적으로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세지를 담고 있다. 흥겨운 리듬을 기반으로 하는 라틴팝 장르의 곡이며, 남녀노소 모두 신나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로 이루어져 있다. 브라스와 기타가 전반적으로 잘 어우러져 있으며, 무엇보다도 고음에서 돋보이는 가수의 맑은 미성이 매력포인트인 곡이다. 앞으로 가수 박일송이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