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바람이 분다 (2010 Voice)

바람이 분다 (2010 Voice)

공유하기

틴 탑 (Teen Top)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6.07.07
앨범소개
바람이 분다! 2010년 소년 '틴탑'의 목소리를 깜짝 선물하다!
데뷔 6주년 스페셜 프로젝트 'REMIND 2010 TEEN TOP VOICE'

▶ REMIND 2010 TEEN TOP VOICE '바람이 분다'
- 틴탑의 데뷔곡 후보였던 '바람이 분다' 6년만에 전격 공개

2016년 7월 10일 데뷔 6주년을 맞는 틴탑이 데뷔 6주년을 기념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 'REMIND 2010 TEEN TOP VOICE'로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를 선물한다.

'바람이 분다'는 틴탑의 첫 데뷔곡 '박수'의 프로듀서 '슈퍼창따이'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당시 중고등학생이었던 멤버들의 첫 녹음의 떨림과 풋풋함이 담겨있는 곡이다. 데뷔 준비를 할 당시 '박수'와 함께 데뷔 타이틀곡 후보 자리까지 올랐던 '바람이 분다'는 틴탑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칼군무돌' 컨셉으로 인해 아쉽게도 빛을 보지 못하다가 6년 만에 전격 공개되었다.

▶ 6년간의 사랑을 6가지 프로젝트로! 스페셜 하게
- 2010 to 2016, 6년간의 폭풍성장 TEEN TOP

틴탑은 지난 6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데뷔 6주년 스페셜 프로젝트를 깜짝 발표했다. 6명의 멤버들이 데뷔 6주년을 위해 준비한 총 6가지의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데뷔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바람이 분다' 음원 공개가 그 첫 번째 프로젝트. 마지막 6번째 프로젝트까지 틴탑이 준비한 다양한 모습들이 하나씩 공개될 계획이다.

틴탑은 평균 만 16.3세의 어린 나이에 데뷔곡 '박수'로 숨을 멈추게 만드는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슈를 받았으며 이후 국민 연하남으로 등극한 '향수 뿌리지마', 틴탑의 첫 1위를 안겨준 '미치겠어', 감성 충만한 'To You', '장난아냐'의 프리스텝,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아침부터 아침까지'의 2배속 프리스텝 등의 퍼포먼스를 6년간 보여주며 자로 잰 듯 한치의 오차도 없는 '자칼돌', '칼군무돌'의 선두주자로 인정을 받아 왔다.

또한 틴탑은 최근 발매된 'RED POINT(레드 포인트)' 앨범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자신의 음악 스타일을 담은 자작곡들을 앨범에 수록해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줬으며 천지, 엘조, 창조는 뮤지컬, 드라마, 영화를 통해 연기를 펼치며 음악과 연기 활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있다. 차곡차곡 개인의 역량들을 쌓고 음악성, 퍼포먼스, 연기 등 동시에 소화 가능한 그룹 틴탑의 활발한 활동은 계속될 전망이다.

▶ 바람이 분다 (Love Comes) Music Credit

Written / Composed / Arranged by 슈퍼창따이

Chorus : 슈퍼창따이
Keyboard : 슈퍼창따이
Mixing : 홍성준 @ HONGsound Mix Lab
Mastering : 최효영 @ SUONO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