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Goodbye (さよならひとり)

Goodbye (さよならひとり)

공유하기

태민 (TAEMIN)

앨범유형
싱글/EP , 팝 / J-POP
발매일
2016.08.03
앨범소개
샤이니 태민
일본 솔로 미니앨범과 더불어 타이틀 곡 한국어 버전 ‘Goodbye' 대공개! 

샤이니 태민이 지난 7월 27일 일본에서 발매된 첫 솔로 미니 앨범 ‘さよならひとり’(사요나라 히토리)의 전곡과 더불어, 국내 팬들을 위해 타이틀 곡의 한국어 버전인 ‘Goodbye’를 특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의 한·일 버전 외에도 'TIGER'(타이거), 'FINAL DRAGON'(파이널 드래곤), '世界で一番愛した人'(세카이데 이치방 아이시타 히토)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한국어 버전인 ‘Goodbye’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격렬한 EDM 비트의 반전이 돋보이는 곡으로, 헤어짐의 아픔 등으로 행복하지 못한 모든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으며, 태민의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어우러져 음악 팬들의 이목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태민은 음원 공개에 이어, 음악프로그램 스페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Goodbye
Korean Lyrics by Brian Kim / 봉은영 방혜현 (Jam Factory)
Composed & Arranged by Yoko Hiramatsu / Denniz Jamm / Martin R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