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ith 사계 작곡가

With 사계 작곡가

공유하기

박태환(Park Tae Hwan)

앨범유형
싱글/EP , 크로스오버 / 클래식
발매일
2016.09.14
앨범소개
박태환(Park Tae Hwan) - With 사계 작곡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실력파 플루티스트 박태환의 디지털 싱글앨범이 오는 9월 14일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국내 유명 작곡가들과 함께 작업한 음반이기에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플루티스트 박태환 위드 사계 작곡가'라는 컨셉으로 사계절을 네명의 작곡가가 한 계절씩 맡아 구성하였다.

여주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인 작곡가 성용원의 봄 '미로'와, 명지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인 작곡가 김시형의 여름 '부드러운 바람 부는 날'. 브르노 콘서바토리 교수로 재직중인 여성 작곡가 차은선의 가을 '희망이', 주목받는 신예 작곡가 신이나의 겨울 '申(신)아리랑'으로 구성된 이 앨범은 한국의 현대 음악은 어렵고 난해하다는 편견을 없애주는 아름답고 듣기 편안한 주옥같은 곡들로 이루어졌다.

이 중,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신이나의 '신(申)아리랑'은 우리가 알던 민요 아리랑의 기본멜로디를 지키며 조금 더 색채감 있는 현대적인 화성으로 구성되어 전 세계인 누가 들어도 어색하지 않은 동양적인 음악으로 그 매력을 충분히 발산하는 곡 이다.

플루티스트 박태환은 현재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설립자이자 이사장 및 주)티앤비 뮤직 대표이사를 겸하며 2012년 칠레 산티아고 국제콩쿠르 심사위원으로 위촉을 시작으로 음악협회, 음악교육신문사, 러시아옴스크 국제 콩쿠르, 티앤비 국제아티스트 콩쿠르 등 국내외 심사위원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세계적인 플루트 메이커 Miyazawa 아티스트 위촉과 러시아옴스크 국제뮤직페스티벌 음악감독과 솔리스트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체코브르노콘서바토리(야나체크 국립음대) 교수로 후학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