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착한아들 Project - 박자연

착한아들 Project - 박자연

공유하기

착한아들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6.10.31
앨범소개
프로듀싱팀 '착한아들'의 '박자연'의 감성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두번째 싱글 프로젝트 앨범 '착한아들 Project - 박자연' 발매!

프로듀싱 팀 '착한아들'이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앨범 '착한아들 Projec - 박자연'을 발매했다. '착한아들'은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활동하는 작곡팀으로서 각종 앨범 프로듀싱 및 드라마 O.S.T와 영상음악으로 그들의 실력을 이미 인정받았다. 이번 싱글 '착한아들 Project - 박자연'은 5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 감성 보컬리스트 '박자연'과 호흡을 맞춰 가을에 어울리는 그들의 음악적 감성을 마음껏 발산한 앨범이다.  

1. 목소리를 빌려 (작사,작곡,편곡 : 착한아들)
타이틀곡 '목소리를 빌려'는 쌀쌀해 지는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감성을 자극한 발라드 곡으로써 가수 '박자연'의 감성적인 목소리를 멜로디와 조합하였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이목소리를 빌려 사랑을 고백하고 싶다는 이곡은 따듯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웅장한 스트링 편곡을 더하여 음악적 다이나믹을 극대화한 곡이다.
  
2. 눈물이 날만큼 (작사,작곡,편곡 : 착한아들)
'눈물이 날만큼'은 '눈부신 그대가 빛을 내는 순간..' 이란 최고의 찬사로 연인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대중들 바로 앞에서 노래하고픈 '착한아들'의 의도가 담긴 곡이기도 하다. 가수 '박자연'의 애절한 보이스와 피아니스트 '문봉준'의 절제된 피아노 연주만으로 멜로디와 가사에 집중하여 표현하였다.   

2016년 10월을 기점으로 착한아들은 발라드, 포크, 힙합, R&B, 락, 댄스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앞으로 싱글 앨범 형식으로 매월 발매 할 예정으로, 그들의 음악적 행보에 기대를 가져본다.

[Credit]
Music Producer By 착한아들
Composed By 착한아들
Written By 착한아들
Arranged By 착한아들
Co Programming By 착한아들
Featuring By 박자연
Piano By 문봉준
Guitar By 한재준
Bass By 홍준호
Chorus By 양은선

Recording Studio - 702 Studio, 2eight Studio
Recorded By 김찬영, 착한아들
Mixed By 김찬영, 착한아들
Mastered By 박정언 (Sonic Korea)

[Staff]
Making Flim By 차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