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2016 Re-ALBUM

2016 Re-ALBUM

공유하기

젝스키스

앨범유형
정규앨범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6.12.01
앨범소개
Re-recording, Rearrange, Remaster, ‘2016 Re-ALBUM’

진행 소식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젝스키스의 신 프로젝트의 베일이 드디어 벗겨졌다. 바로 YG의 감성을 만난 젝스키스의 명곡들이 담긴 앨범, ‘2016 Re-ALBUM’이다.  

큰 사랑을 받아왔던 그들의 수많은 노래들 중 엄선된 10곡은  ‘Re-recording’, ‘Rearrange’, ‘Remaster’의 과정을 거쳐 ‘2016 Re-ALBUM’으로 재탄생하였다. 이미 수많은 히트곡들로 실력을 증명해온 ‘YG PRODUCER TEAM’의 감각적인 편곡은, 기존곡에 대한 또 다른 접근과 개성있는 해석을 통해 각 트랙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었다.

젝스키스는 그간 그들의 대표곡으로 불려온 ‘커플’을 포함하여 ’기사도’ ’연정’까지 세 개의 타이틀곡으로 ‘2016 Re-ALBUM’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시상식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던  ‘COM’ BACK’, 콘서트에서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던 ‘학원별곡’ 등 10곡의 히트트랙들은 ‘2016 Re-ALBUM’안에서 또 한번 새로운 기록을 쓰기 위한 채비를 막 마쳤다.

‘2016 Re-ALBUM’은 그들의 오랜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며 젝스키스의 음악을 잘 몰랐던 이들에게는 젝스키스의 역사와 명곡을 재조명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