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rio Part.3

Trio Part.3

공유하기

박태환(Park Tae Hwan)

앨범유형
싱글/EP , 크로스오버 / 클래식
발매일
2016.12.24
앨범소개
 “Feliz Navidad ”
플루티스트 박태환의 12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

한국을 넘어 유라시아 최고의 공연기획자 겸 플루티스트 박태환의 열두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Trio with Part.3"가 오는 12월 24일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된다.

2년 전, 4집 [Present Part.2]에 이어 또 한 번 크리스마스의 선물을 가지고 온 그는 타이틀 곡 ‘축복송(Blessing song)’을 필두로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축복 받은 생명의 윤무 4곡의 찬송가로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와 기적이 되는 곡들로 구성하였다. 

앨범명과 같이 이번 앨범에는 전 트랙이 플루트, 첼로, 피아노의 트리오 구성로 구성하였다. 화려한 테크닉, 풍부한 감성, 파워풀한 연주력을 겸비한 박태환, 감동의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첼리스트 이지연, 열정과 지성을 겸비한 피아니스트 최빛날이 만나 완벽한 조화로 깊어진 감정의 멜로디와 아름다운 선율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추운 겨울 속,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세 악기의 따뜻한 음색으로 포근함을 담은 이번 음반은 모든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듯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것이다.

플루티스트 박태환은 현재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설립자이자 이사장 및 주)티앤비 뮤직 대표이사를 겸하며 2012년 칠레 산티아고 국제콩쿠르 심사위원으로 위촉을 시작으로 음악협회, 음악교육신문사, 러시아옴스크 국제 콩쿠르, 티앤비 국제아티스트 콩쿠르 등 국내외 심사위원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세계적인 플루트 메이커 Miyazawa 아티스트 위촉과 러시아옴스크 국제뮤직페스티벌 음악감독과 솔리스트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체코브르노콘서바토리(야나체크 국립음대) 교수로 후학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PROGRAM

타이틀 : 축복송(Blessing song)

나 같은 죄인 살리신(Amazing Grace with Bach)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Nearer, My God, to Thee) L.Mason
축복송(Blessing song) Jung-Mee Song
축복 받은 생명의 윤무(Reigen Seliger Geister) Ch.W.G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