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fter that

after that

공유하기

boku no lyric no bouyomi

앨범유형
싱글/EP , 애시드/퓨전 / 재즈
발매일
2017.01.11
앨범소개
boku no lyric no bouyomi - after that

일본 음악 씬에 등장한 새로운 재능! ""boku no lyric no bouyomi"", 2nd 앨범 발매에 앞서 디지털 싱글 「after that」 공개

""ぼくのりりっくのぼうよみ(boku no lyric no bouyomi)(이하, 보쿠리리)""가 2017년 1월 25일에 발매하는 2nd 앨범 『Noah’s Ark』의 수록곡 「after that」이 한국에서도 디지털 음원으로 선행 공개된다.
2nd 앨범 『Noah’s Ark』의 전모는 아직 확실히 밝혀진 것이 없지만, 「after that」은 앨범 전 10곡 중 마지막에 수록되었다. 이 곡에 관해 본인은 '노아의 대홍수가 끝난 후의 에필로그와, 다음 이야기의 시작을 암시하는 역할을 겸하는 것'이라고 코멘트했다.

이 노래를 보쿠리리와 함께 만든 것은, 본국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현재 신세대 유러피안 재즈 무브먼트를 대표하는 프로듀서/DJ/기타리스트 니콜라 콘테 (Nicola Conte).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Youtube에서 니콜라의 음원과 처음 만난 보쿠리리의 제안으로 실현되었다.올해 3월의 일본 공연 때 니콜라 본인에게 타진했더니 흔쾌히 받아들였으며, 그 이후엔 보쿠리리가 악곡의 이미지를 메일로 전달하면서 트랙을 만들어 갔다고 한다.

【ぼくのりりっくのぼうよみ/boku no lyric no bouyomi】
올 봄 고등학교를 막 졸업한 대학교 1학년, 18세. 약칭 보쿠리리(ぼくりり).
일찍이「ぼくのりりっくのぼうよみ(boku no lyric no bouyomi)」, 「紫外線(자외선)」이라는 이름으로 동영상 사이트에 투고를 개시. 
고등학교 2학년이었던 2014년, 10대 대상으로는 일본 최대급의 오디션인 「섬광 라이어트(閃光ライオット)」에 응모,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다. 
주최인 TOKYO FM의 인기 방송 「SCHOOL OF LOCK!」에서 그 유례없는 재능을 높게 평가받고 단번에 각광을 받아, 고등학교 3학년이었던 2015년 12월, 1st 앨범 『hollow world』로 메이저 데뷔.
그 탁월한 언어력에 뒷받침된 가사, 유일무이한 멋진 목소리, 래퍼/보컬리스트로서의 표현력이 큰 화제를 모아, 일본 음악 씬에 파문을 일으키는 새로운 재능의 등장으로서, 각 방면에서 큰 주목을 모으고 있다.
2016년 7월, 1st EP 『ディストピア(Dystopia)』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