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27%

27%

공유하기

KIMOXAVI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7.02.03
앨범소개
KIMOXAVI 1st EP [27%]

"누가 뭐래도 내 믿음대로 내 음악으로 이뤄낼 거라고
내가 성공해서 잘되면 그게 모두에게 하는 복수라고"

프로듀서형 아티스트 Ray Hill(레이 힐)과 래퍼 Fatal(파탈)의 교차점, KIMOXAVI(키모사비)
KIMOXAVI의 첫 번째 EP [27%]를 관통하는 키워드는 ‘복수와 성공’이다. 
지난 날 그들을 배척시키던 모든 관계와 상황 속에서 받은 고통, 그리고 타성에 젖은 힙합씬과 창작을 하지 않는 이름뿐인 창작자들에 대한 분노와 갈등을 자신들의 음악을 통해 풀어냈다.

[27%]는 본인들의 삶 그 자체를 표현한 앨범이며 ‘좋은 음악으로 성공하는 것이 최고의 복수’라는 마인드를 기반으로 멤버들이 수많은 시행착오와 거듭된 수정작업을 거치며 앨범 제작 모두를 프로듀싱한 Self-Made 앨범이다.
특히 팀의 리더인 Ray Hill은 힙합, R&B, EDM등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폭 넓은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작사/작곡/편곡은 물론이고 랩과 노래, 레코딩/믹싱/마스터링 등의 엔지니어링 작업까지 소화해내는 All-Round Producer로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KIMOXAVI는 매 주 일요일 밤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KIMOXAVI : RawLife’ 라는 VR 생중계 방송을 통해 신곡 녹음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TRACK LIST]

1. Intro
폭풍전야의 아름다운 해변을 표현, 다가올 KIMOXAVI라는 폭풍을 암시하는 곡이다.

2. This Is Not My Limit
한계만을 말하는 타인들과 권태로운 현실 속 자신에게 하는 말을 담은 곡이다.

3. I Know [Title]
그들의 삶에서 겪었던 문제들과 그 문제들 속에서 배웠던 모든 깨달음을 담은 곡이다.

4. Hold Up
진짜인 척하는 가짜들에게 하는 일갈.

5. G Shit!
노력 없이 한탄만 일삼는 래퍼들을 저격하는 KIMOXAVI의 SWAG을 담은 곡이다.

6. About Us
성공해야 하는 이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Credit]
Produced by Ray Hill
Composed by Ray Hill
Lyrics by Fatal, Ray Hill
Arranged by Ray Hill
Recording by Ray Hill & DAZE @ Uniquetunes Studio
Mixed by Ray Hill @ Uniquetunes Studio
Mastered by Ray Hill @ Uniquetunes Studio


[Staff]
Executive Produced by 김형민 at UniqueTunes Records
Supervised by Ray Hill
A&R by 김태진 
Strategy Planning by 김형민
Marketing by Euph Kim 
Artwork by MINJANG
Distribution, Promotion by CJ E&M MUSIC
Special Thanks To 고용균, 이경희, 조국순, 윤경완, Dana (Francoise), Andre Garlaud, 손예진, DAZE, 김민희, 장민, 김도단, 김동규, 신재우
UniqueTunes Records : 김형민, Ray Hill, ALPHAMUS, DAZE, 김태진, Fatal and KIMOXA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