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ina (티나)

Tina (티나)

공유하기

마스크 (MASC)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7.02.04
앨범소개
실력파 보이그룹 ‘마스크(MASC)’
6개월 만에 싱글 "Tina(티나)”로 컴백!

오는 2월 4일, 실력파 신인 보이그룹 "마스크(MASC)"가 6개월 만에 신곡 ”Tina(티나)"로 돌아온다.

지난 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range]을 발표하며, 기존 아이돌들과 차별화된 개성으로 데뷔 무대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킨 마스크가 지난번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눈빛을 선보이며 특유의 남성미와 함께 섹시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곡 "Tina(티나)”는 마스크의 데뷔곡을 작곡한 박우상 작곡가가 작사, 작곡한 스윙이 가미된 댄스곡으로, 리드미컬한 베이스 리프와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리저리 재며 ‘어장 관리’를 하는 연인에게 모든 게 티가 나지만 알면서도 놀아나게 되는 아픔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싱글 "Tina(티나)”의 뮤직비디오는 멤버 ‘이륙’이 기획부터 촬영에 이르기까지 직접 담당하여 오랜만에 감독으로서의 역량을 뽐냈다. 멤버 각각 영화감독, 뮤지션, 시인, 마술사의 역할을 맡아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몽환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데뷔 전부터 작곡부터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앨범 제작에 모든 부분이 자체적으로 가능한 실력파 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마스크(MASC)의 컴백 티저가 공개된 이후 일본과 중국은 물론, 싱가포르, 포르투갈, 브라질에 이르기까지 해외에서 더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차세대 한류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Tina(티나)
작사 : 박우상, ACE
작곡 : 박우상
편곡 : 박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