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팝콘 (POPCORN)

팝콘 (POPCORN)

공유하기

립버블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7.03.22
앨범소개
“봄처럼 찾아온 상큼터지는 요정돌” 립버블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팝콘(POPCORN)” 발매

립버블은 사람들의 입에서 계속 불리어지다, 노래하기 전 목을 푸는 기본 행위로 기본기와 실력이 탄탄한 그룹이라는 뜻으로 이름부터,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니스 만의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이루어진 완성형 걸그룹! 데뷔 5개월 전부터 각종 sns를 개설하고, 비공식활동, 버스킹 등으로 실력을 먼저 검증 받아 립버블의 데뷔는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유니크하고 톡톡튀는 소녀들로 이루어진 ‘Girlish & Rhythmical’ 그룹 립버블! 앞으로 이들의 행보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귀추를 주목시킨다.

립버블 (LipBubble) - 팝콘 (POPCORN)
Lyrics 박지후, 박지환 / Composer 박지후, 박지환 / Arrangement by 박지후, 박지환
Guitar, Bass 김기욱 / Chorus 정유신

작은 옥수수 알갱이가 뜨거운 열을 받으면 어느 순간 팝! 하고 터지면서 팝콘이 되는 것처럼, 립버블과 같은 사춘기 소녀들이 첫사랑에 대한 아픔이나 성장 통을 겪으면서 어느 순간 몽실한 팝콘처럼 한 단계 성장한 결실을 만들어 내려 하는 귀여운 의지를 담아낸 곡이다.
  
인트로부터 팝콘이 터지는 효과음으로 듣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고! 훅의 멜로디는 익숙하고 쉬워서 귀를 사로잡고! 모두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을 수 있는 유쾌한 팝댄스곡. 또한,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곡의 다양한 구성으로 여러 노래가 한 노래 안에 담겨있는 듯, 숨 쉴 수 없을 만큼의 긴장감과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는 독특한 노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