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그리워라 (Trot Ver.)

그리워라 (Trot Ver.)

공유하기

한혜진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17.04.19
앨범소개
가수 한혜진 댄스 트롯 으로 돌아오다 ' 그리워라 (Trot Ver) ' 발매 !!

가수 한혜진의 신곡  '그리워라 (Dance ver.)' 가 발매되었다. 91년 '사랑이 뭐길래' 로 데뷔한 가수 한혜진은 ' 갈색추억', '너는 내 남자', '사랑아 가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로, 최근에는 '지푸라기' 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로 발표된  '그리워라 (Dance ver)' 는 한혜진표 댄스트롯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곡으로, 오랜만에 그녀의 시원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신나는 댄스비트에 강렬한 브라스로 전주는 시작되며, 그 뒤를 파워풀한 한혜진의 보이스가 이끌어가고 있다. 기타리스트 서창원의 다이나믹한 연주는 듣는이에게 흥겨움을 선사하며, 한번 들으면 누구나 기억할 정도로 강렬한 멜로디라인이 대중적이다. 

이 곡은 조항조 ' 사랑꽃', 홍진영의 '내 나이가 어때서' 를 탄생시키며, 장윤정, 김용임, 금잔디 등 최고의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와 장윤정 '살만합니다', 김대훈 '비가온다' 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사가 사마천이 의기투합하였다. 작곡팀 플레이사운드의 박현빈의 '샤방샤방', 윙크의 '봉 잡았네' 를 탄생시킨 작곡가 김지환과 이진실이 편곡에 심혈을 기울였다. 

[ CREDIT ]

그리워라 (Trot Ver.) 
작사- 사마천
작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편곡- 김지환, 이진실

music produced by  플레이사운드 
guitar - 서창원
brass -  김지환
bass -  이진실
piano - 김경범
chorus - 정유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