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봄 그리고 너

봄 그리고 너

공유하기

마틴스미스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7.04.25
앨범소개
마틴스미스가 그려낸 가장 찬란한 봄 빛깔. ‘봄 그리고 너’

“‘봄’을 그리고 나니 ‘너’가 되었다. 그렇기에 ‘너’가 없는 ‘봄’은 완벽할 수 없다.”
 
팝 듀오 마틴스미스(Martin Smith, 정혁 전태원)가 1년 만에 신곡 ‘봄 그리고 ’너‘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4월 25일 공개된 마틴스미스의 싱글 ‘봄 그리고 너’는 지난 해 5월 발표한 ‘알고 싶어’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멤버 전태원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그동안 꾸준히 공연장에서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며 완성한 곡으로,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가볍고 경쾌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와 정혁, 전태원 두 사람의 달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정혁, 전태원 두 사람이 번갈아가며 속삭이는 듯한 보이스는 따뜻한 봄바람처럼 따사롭게 귀를 간지럽히며 봄의 계절감을 고스란히 표현한다. 또 파스텔 톤의 색감과 눈부신 풍경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노랫말은 제목이 담은 숨은 의미를 재치 있게 드러내며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
 
‘봄 그리고 너’는 블락비, 케이윌, 윤하 등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메가톤(Megatone)이 편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기타리스트 정재원(적재)가 참여해 곡의 다이내믹한 구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봄 그리고 너’의 뮤직비디오는 FT아일랜드, 쥬니엘, 제국의아이들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트웰브라운즈의 김은유 감독이 맡았으며 3일간 제주 현지 올로케로 촬영됐다. 또 엑소 및 유명 아이돌 스타들의 스타일리스를 맡았던 DMSA 이덕민 대표가 스타일 디렉터로 참여, 마틴스미스의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마틴스미스의 ‘봄 그리고 너’는 혹독한 겨울을 지나온 모두에게 봄이 주는 위로와 희망, 그리고 그 희망이 설렘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마틴스미스는 '봄 그리고 '너'를 통해 겨우내 기다려온 봄이 우리 마음 속에서 어떤 모습과 향기를 가졌는지 그려보길 청한다. 올 봄, 경쾌하게 흐를 ‘봄 그리고 너’와 함께 마음 속 봄과 친해지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