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비밀의 정원

비밀의 정원

공유하기

뮤직파우더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7.06.16
앨범소개
일상에 지친 우리들에게 마법의 주문을 걸어줄 뮤직파우더의 첫 번째 single album "비밀의 정원" 발매!  
닮은듯 다른 그녀들의 첫 번째 이야기 "뮤직파우더1st"

광고음악 및 대중음악 프로듀서 리유가 전 곡의 작, 편곡 및 보컬을 맡았고, 바이올리니스트 케이트민이 바이올린 선율을 만들고 연주를 담당하여 여성 듀오 뮤지션, 뮤직파우더로 결성되었다.  
뮤직파우더는 "음악이라는 다채로운 색의 파우더를 뿌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자"라는 취지로 시작되었다.  
여행도 음악만큼 좋아하는 뮤직파우더는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모티브를 얻어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파우더로 만들어 세계로 퍼트릴 예정이다. 

몽환적이고 아기자기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신스팝 장르의 타이틀곡 "주문을 걸어"

이번 타이틀곡 "주문을 걸어"는 나쁜 기억들을 지워주고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내용의 희망적인 곡으로 오블리비아테 세렌디피티(Obliviate Serendipity)라는 마법의 주문이 가사에 반복적으로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주문은 Obliviate(기억을 지워주는 마법의 주문)+Serendipity(뜻밖의 행운)의 합성어로 나쁜 기억은 가져가고 좋은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반복되는 주문의 가사와 멜로디가 바이올린 선율과 어우러져 중독성 있게 다가오는 미디엄 템포의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함께 수록된 "비밀의 정원" 은 신비로운 바이올린의 선율과 타악기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신스팝 장르의 연주곡이다. 
바이올린과 타악기의 비트가 신디사이징과 함께 새로운 느낌으로 조화를 이루었고, 좀처럼 보기 힘든 구성이지만 편안한 멜로디 진행으로 지친 현대인의 일상에 힐링을 가져다줄 음악이다. 
연주곡이라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부분에 바이올린의 화려한 선율 연주로 풍성한 색채감을 불어넣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톡톡 튀는 감성의 뮤직파우더는 음악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혹은 감동적이게 만들 예정이라고 하니 그녀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 크레딧

01. 주문을 걸어 
Lyrics by 리유(Re.U) 
Composed & Arranged by 리유(Re.U)
  
02. 비밀의 정원 
Composed by 리유(Re.U)/케이트민(Kate min) 
Arranged by 리유(R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