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on't You Let Go

Don't You Let Go

공유하기

모리 (Morrie)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7.06.26
앨범소개
때 묻지 않은 맑고 깊은 감성의 모리(Morrie),
예능 및 CF의 단골 BGM 삽입,
최근 PC Music 과의 콜라보레이션까지
무한 매력을 지닌 신비로운 그녀의 새 싱글 'Don't You Let Go'

잃어버린 시간.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순간에 대한 시리고 쓸쓸한 마음을 담은 곡.
음악적 스펙트럼을 조금 더 넓혀보고자 하는 그녀의 시도는,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감성과 사운드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무채색 표정으로 낭만을 속삭이는 뉴-웨이브 필름 한 편을 떠올리게 하는 이 곡은 절제된 담백한 목소리, 그리고 MORRIE의 고독한 내면을 엿볼 수 있다.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모리(Morrie)는 때묻지 않은 깊은 감성의 사운드스케이프와 천상의 목소리로 사랑 받는 싱어송라이터이다. Morrie는 최근 영국 PC Music 소속 Danny L Harle 의 발랄한 트로피컬 댄스 트랙 ‘Me4U’ 에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각종 매체와 리스너들의 극찬을 받았고, 영화 ‘극적인 하룻밤’(2015) 과 ‘나를 잊지 말아요’(2014) 메인 테마에 참여하는 등 폭넓게 활동하며 음악적 커리어를 꾸준히 쌓고 있다.
그녀만의 특별한 음색과 아티스트로서의 무한한 잠재성은 많은 뮤지션과 예술가들로부터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이끌어냈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CF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며 대중적 매력 또한 입증하고 있다. 현재 그녀는 또 다른 해외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비롯, 앞으로 보여줄 보다 색다른 음악적 행보를 위해 준비 중이다.

Produced by 모리(Morrie)
Written and Arranged by 모리(Morrie)
Mixed and Mastered by Taegyun Kim 
Artwork by Violet 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