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U Can Stop

U Can Stop

공유하기

마이선셋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7.07.14
앨범소개
'마이선셋(MySunset)' 2nd Digital Single [U Can Stop]

'파란'의 '최성욱'을 필두로, 왕성하게 활동하던 동갑내기 뮤지션들로 이루어진 밴드 '마이선셋'은 감성적인 첫 싱글 [그때, 우린]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르고, 이번엔 여름 더위를 식혀줄 감각적인 두번째 싱글 [U Can Stop] 을 발매한다.
 
첫 싱글인 [그때, 우린]이 늦 봄과 초여름 사이 잔잔한 파도와 같았다면, 두번째 싱글[U Can Stop]은 태양빛 내리쬐는 이 시기, 모두에게 필요한 한 여름의 오아시스 같은 청량함으로 표현 할 수 있다.
  
기타리스트인 '정구현(NieN)'의 2013년 미니앨범[The First Hope]의 수록곡이기도 했던 [U Can Stop]은 편곡적, 음향적으로 더욱 풍성해진 사운드와 에너지를 겸하며, 보컬리스트 최성욱의 역량을 보태어 2017년 완전히 새로운 곡으로 재탄생 하였다.
 
POP과 모던한 Rock을 아우르는 이 곡은 보컬 최성욱의 목소리를 중심으로 리드미컬한 연주를 더해 효과적인 후렴구의 더빙 보컬(코러스) 등으로 그 리드미컬 함을 극대화 하며, 오랜 기간 음악 활동을 했던 이들의 노련함이 더해졌다.
 
'잠시 멈춰서, 쉬어가도 좋다.' 라는 가사의 내용도 각박한 이 시대의 모두에겐 가장 필요한 오아시스 같은 한마디를, 그리고 'You Will See.' 쉬어감에 더 멋진 세상을 만날 수 있을 것 이라는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도 담겼다.

2017년 7월, 한 여름의 시원함을 '마이선셋' 두번째 싱글 [U Can Stop]을 통해 느껴볼 수 있길 기대해 본다.

[Credit]

Vocal,BGV : 최성욱, 정구현
Guitars, Bass : 정구현
Drums : 송국정 
KeyBoard : 정찬희
 
Producer : 정구현
Composition, Lyrics : 정구현 
Arrangement : 정구현, 정찬희
Recording Engineer : My Sunset @NieN Studio
Mix Engineer : 홍성준 @개나리싸운드
Mastering Engineer : 성지훈 @JFS Studio
Music Video  : Director 이정규 (Monster family)/ PD 오장은 (Monster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