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nly You

Only You

공유하기

U&I (유앤아이)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7.10.26
앨범소개
문화사역팀 U&I(유앤아이)의 네번째 싱글
[Only You]

다음 세대를 품은 앞 날이 더 기대되는 문화사역팀 U&I(유앤아이)! 올 해 처음 4월 [One Thing]을 시작으로 세련된 음악들을 선보이고 있다. 일렉트로니카 뮤직을 기반으로한 트렌디한 사운드에 계절감을 더해 [Light], [I Finally Know]를 발매하며 이번엔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트렌디한 팝적인 요소에 워십적인 면도 느낄 수 있는 [Only You]라는 곡으로 돌아왔다. 이번 곡 'Only You'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많은 문제와 걱정을 안고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전해주는 메시지이다. 힘든 삶 속에서 바라보아야 할 것은 하나님의 은혜고 그분과 함께 하는 것이다. 
들에 피는 들풀도 하늘에 나는 새도 먹이시고 다스리시는 하나님은 우리 인생에도 길을 인도하시는 분이시다. 먼저 그런 하나님을 믿고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할 때 그 외에 우리들의 연약함과 어려운 상황들이 그분의 생각대로 변화되고 채워질 것이다.
그러므로 내일 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이 염려할 것이요 한 날의 괴로움은 그 날로 족하니라 (마6:34)
우리의 모든 근심을 내려놓고 눈을 들어 하나님을 바라보고 믿음으로 삶을 이겨내길 소망한다.
가사의 한소절처럼 오늘과 내일을 새롭게 할 영원한 한 가지는 바로 'Only You' 주님임을 잊지말자. [Matthew 6:19-34]

U&I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최요한프로듀서는 제3의 비젼을 받아 다음세대, 청년, 청소년 문화사역에 마음과 비젼이 있어 구체적으로 기도하면서 팀사역을 시작하게 되었다. 음악이란 도구를 가지고 사역한 지 11년이 된 그는 최근 들어 한국교회와 해외교회를 다니면서 크리스찬 청년, 청소년들이 많이 줄어든 모습을 보게 되었다. 그는 지금 이 시대에 자신이 할 수 있는 역할이 무엇 일지에 대해 고민하고 기도하게 되면서 조금 더 청소년, 청년들이 그분께 나아가길 소망하게 되었고 기대하며 기도로 준비하게 되었다.
'U&I (유앤아이) ' 는 ' U ' 는 하나님, 예수님
& (and) ' I '  는 우리, 나 
'우리와 함께 하신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최근 CCM시장에서 가장 활발하고 최고의 프로덕션으로 각광받는 프로듀서이고 CCM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그 실력을 인정받은 '최요한'음악감독은 이문세, 4minute현아, G.Na, 미쓰에이 수지, 애프터스쿨 가희, Primary Score, Dok2, JK김동욱, 빅마마 이영현, 이미쉘, 장혜진, 김형중 등 다수 편곡과 세션을 하였고, Sk텔레콤 눝, 베스킨라빈스31, 미스터피자, 비타500, CGV, 알바천국, 필립스, 현대그룹 등 다수 광고음악 편곡, MBC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SBSplus드라마 '수요일 오후3시 30분' 등 작편곡에 참여하여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라이브 CCM공연에서 '강찬 15주년', '옹기장이 30주년', '동방현주 15주년' 콘서트 등 다수 사역자 공연에서 건반세션으로 함께하였고 이번곡에도 프로듀싱, 음악감독, 작곡, 편곡을 맡았다. 유앤아이, 여자친구, 소유&정기고, 정용화, 씨엔블루, 구구단, 시크릿, 소나므, 빅스, 마마무, sg wannabe, 나인뮤지스, 성시경, 거미, 휘성, 서인국, 백아연, 2pm, 2am, 우주소녀, 에이프릴, 에이핑크 등 기타연주로 함께한 한국 최고의 세션 기타리스트 '정재필'이 참여하였으며, 작사에는 밀크티 멤버이고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은교가 참여, 'SBS 신의목소리'에서 화제가 되었고 싱어송라이터이자 트렌디한 보컬의 소유자 '김연서'가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하였다. 믹스에는 트랜디한 사운드로 정평이 난 최고의 믹스엔지니어인 'Alan Foster'가 참여하였다.
특별히 이번에도 역시 국내 최고의 명실상부한 실력으로 '지코', '크러쉬', '딘', '아이유' 등 탑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다수 참여한 821 Sound의 '권남우' 가 마스터링으로 함께하였다.

Credit.
Produced by 최요한 ( John Choi )
Executive Produced by U&I
Composed by 최요한
Lyrics by 김은교
Arranged by 최요한
Music Directed by 최요한
Vocal Directed by 최요한, 수희
Programming by 최요한
Guitar by 정재필
Vocal by 김연서
Chorus by 김연서
Edited by 줘드럼
Recorded by 안창규 @doobdoob Studio, @Jungdalgoo's Studio
Mixed by Alan Foster @LAFX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U&I Family 최요한, 수희
Creative Director by 최요한, 수희
Promotion by U&I
Artwork by WOOGS
Photograph by 정연웅, John Choi, 수희
Filming by BBang Film (한승희), John Choi, 수희, 안민경
Teaser by BBang Film

? 사역/공연 문의
Contact : youandiculture@hanmail.net
? U&I Official Page
https://www.facebook.com/youandiculture
https://www.instagram.com/youandi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