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ove Christmas

Love Christmas

공유하기

뮤지

앨범유형
싱글/EP , 캐롤 / 그외장르
발매일
2017.12.07
앨범소개
‘뮤지가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Love Christmas’

최근 다양한 앨범으로 활동 중인 뮤지션 뮤지의 새로운 싱글 앨범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가 발표됐다.
얼마 전 랩퍼 한해, 황승언과 함께한 ‘걔 소리야'를 시작으로 XQ, 제이블랙이 피처링한 ‘신도림’ 그리고 유브이와 최자가 발표했던 ‘자형’까지 꾸준히 앨범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크리스마스 시즌 음악인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 를 선보이며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 는 뮤지의 솔로 앨범에 참여했던 Randyachtz와 XQ 가 뮤지와 함께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또 다른 분위기의 곡을 탄생시켰으며 뮤지는 이번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는 2년 전에 만들어진 노래였는데 스켸쥴상 올겨울에 소개를 시켜드리게 되었다며 개인적으로 애착을 갖고 있는 노래인 이번 싱글 앨범을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기존에 많은 가수들의 밝은 크리스마스 음악 느낌과는 다르게 아련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었다는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함께 하고 싶은 크리스마스 바램들을 주제로 쓴 가사이며 힙합, 트랩의 요소가 가미된 장르로 이번곡 Love Christmas(러브 크리스마스)를 완성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