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eauty Inside

Beauty Inside

공유하기

서시아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7.12.14
앨범소개
The Beauty Inside, 2017

가수 서시아는 [Beauty Inside] 2번째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곡 ‘mystery’를 선보인다.

가수 서시아만의 독특한 음색과 공감되는 가사로 남녀사랑의 mystery한 내용을 담아 스토리 전개방식의 평소에 생각할 수 없는 감정을 통해 음악적으로 Beauty Inside 적인 감성을 노래로 선보인다.

이번 mystery 곡은 대중들의 취향과 부합하여 크로스오버적인 요소가 섞인 트렌드적인 lol(롤)리듬음악으로 빠른 비트와 독특한 간주들은 어디에서도 접해보지 못한 서시아만의 음악만의 느낌을 주고 있다. 이번 ‘mystery’ 곡을 들은 관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곡인 만큼 ‘mystery’ 곡을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이 강한 곡으로 추천하였으며, 그 동안 음악으로 보여주지 못한 서시아만의 ‘mystery’ 노래는 ‘Beauty Inside’ 적인 음악적 감성취향이 가장 잘 녹아나는 곡으로 선보인다.

저번 디지털 싱글 1집의 임병수 노래의 ‘아이스크림 사랑’ 리메이크 곡과 ‘Love is Coffee’ 광고음악으로 선보였다면, 이번 ‘mystery’ 싱글 앨범 2집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르로 세련된 느낌의 LOL(롤) 댄스곡으로 아주 기대되는 음악으로 서시아의 목소리를 통해 대중의 귀에 한참 머무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작곡, 편곡은 히트 메이커로 떠오른 B’wonder의 프로듀서로 참여, 작사 최나영을 비롯하여, 베이스 박중우가 앨범을 빛내주었으며, 2017년 12월 둘째 주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작곡 / B’wonder
작사 / 최나영
편곡 / B’wonder
코러스 / 최나영
배이스 / 박중우
뮤직비디오 총괄제작촬영 / 신호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