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on't Go Away

Don't Go Away

공유하기

클라프 (KlaFF)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8.01.31
앨범소개
부산의 미친개들, KlaFF가 온다! 

싱글 [Don't go away]는 지난 부산 음악 창작소의 지원을 받은 싱글 [The Dreamer] 이후 1년하고도 3개월 만의 앨범이다.
거사를 치르고 2년 후에나 발매할지도 모르는 정규 1집에 수록될 "Intro", "Don't go away", "Trust" 세 곡이 포함되어 있다.
신인 그리고 학생이라는 딱지를 단 채로 1년 동안 총 18개의 대회와 42개의 공연을 진행하며 느낀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이다.
수록곡 중 2번 트랙 "Don't go away"는 부산 MBC 대학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하기도 하고 많은 수상을 KlaFF에게 안겨준 말 그대로 '효자곡'이기도 하다. "Don't go away"를 라이브 연주하기 전 늘 하는 세션 잼이 있었는데 그 잼이 첫 번째 트랙 "Intro"다. 

~Intro~
다음 트랙 "Don't go away"의 앞에 이어서 들을 수 있는 곡으로 우리가 점점 더 직면한 현실에 잠식해 간다는 느낌을 주는 연주곡이다.

작곡 / 윤석진
편곡 / 오승민, 이재형, 백재운

~Don't go away~
사람이 살면서 만나는 것보다 떠나보내고 잃어버리는 것이 많다. 우린 그것을 향해 손을 뻗고 갈망하며 나아가야만 한다.
"가지마" 이 단어엔 무수히 많은 감정이 실릴 수 있다. 떠나는 그녀에게, 현실에 굴복하여 멀어져 가는 꿈에, 
그리고 본래의 나 자신에게, 그런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작곡 / 윤석진
작사 / 윤석진, 오승민
편곡 / 오승민, 이재형, 백재운

~Trust~
꿈과 멀어져만 가는 것을 놓치지 않으려 노력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린 자신을 믿어야 한다.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라는 이야기를 자신에게 전하는 그런 노래, "Trust", '믿음'이다.

작곡 / 윤석진
작사 / 윤석진, 오승민
편곡 / 오승민, 이재형, 백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