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작은 신의 아이들 OST Part. 3 (OCN 주말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OST Part. 3 (OCN 주말드라마)

공유하기

임팩트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8.03.18
앨범소개
OCN [작은 신의 아이들] OST Part 3!

오디션 프로그램과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통해 탁월한 보컬실력을 입증한 차세대 실력파 그룹 ”임팩트”가 참여한 “Truth"
 
이번 “작은 신의 아이들“ OST Part 3 "Truth"는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과 다양한 장르의 OST 음원 가창을 통해 탁월한 실력을 입증한 실력파 그룹 “임팩트” 가 참여한 곡으로 거짓과 진실이 뒤엉킨 혼란의 상황에서 사건해결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천재인(강지환)과 김단(김옥빈)의 활약상을 표현한 곡이다.
 
제업, 태호, 이상의 보컬라인 멤버 외에도 화려하고 폭발적인 랩을 구사하는 웅재와 지안의 참여로 본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Truth“ 는 극 중 주인공들의 사건해결을 향한 다양한 활약씬에 무게감을 더 해주고 있다.

본 곡 "Truth"는 신들린 추적 스릴러라는 컨셉의 장르물인 본 드라마 이미지에 맞게 강력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웅재와 지안의 화려한 래핑, 제업, 태호, 이상의 강렬한 보컬톤, 그리고 오랜기간 호흡을 맞춰온 박근철 프로듀서, 하울, 정수민 의 섬세한 프로듀싱이 맞물려 드라마의 시청자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장치로 탄생되었다.
 
매주 토일 저녁 10시 20분 방영하는 OCN “작은 신의 아이들”에 맞춰 공개될 OST 시리즈는 다채로운 색깔의 가수들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컨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 확실시된다.

-----------------
[Credits]

Lyrics by 하울, 박근철, 정수민, 웅재, 지안
Composed by 박근철, 정수민, 하울
Arranged by 박근철, 정수민
Guitar 이태욱
Piano 정수민
Chorus 박근철
Recorded by 김광민 @개나리싸운드,스타제국studio
Mixed by 홍성준 @개나리싸운드
Mastered by 전훈 @소닉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