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iary Vol.12 (잊을 수 없지만)

Diary Vol.12 (잊을 수 없지만)

공유하기

혜화동소년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03.22
앨범소개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Vol.12」 [잊을 수 없지만] 발매

매일을 이별하는 것 같아 항상 같은 내 안에 하루가 

싱어송라이터 혜화동소년이 오는 3월 22일 12시 정오에 새 앨범 (잊을 수 없지만)를 발매했다.
이번에 발매된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Vol.12’ (잊을 수 없지만)은 이별 후 느껴지는 매일의 슬픈 감정을 잘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너의 기억 속에 나 나의 기억 속에 있는 너, 항상 같은 내 안에 하루가, 나를 지치게 만들어가"
"이별하고 싶지 않았어, 내가 상처 받을까, 지쳐버린 너를 구석에 몰고서 강요했었어"

사랑했던 연인과 이별한 후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어 섬세하면서도 직설적인 표현이 돋보이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혜화동소년은 2017년 3월부터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라는 타이틀로 꾸준히 매달 한곡씩 앨범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프로젝트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은 혜화동소년이 직접 작곡을 하고 가사를 쓰는 것은 물론, 악기 녹음 및 편곡까지 전부 그가 직접 해내고 있다. 

2018년 1월부터 3월까지는 특별히 ‘겨울’이라는 계절에 잘 어울릴 만한 따뜻하면서도 쓸쓸한 느낌의 발라드 곡을 준비하였다. 1월의 곡 "그대의 하루" 를 시작으로, 2월 "기억에 그리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3월 달에 발매된 "잊을 수 없지만" 까지 혜화동소년의 감성이 담긴 겨울 발라드 세 곡이 드디어 모두 세상에 공개되었다.  

이어서 4월에 발매 될 혜화동소년 다이어리 vol.13 은 연애가 하고 싶은 외로운 솔로의 마음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사랑하고 싶어)가 수록될 예정이다 

[Credit]
Composed by 정현우(Jung Hyun Woo)
Lyrics by 정현우(Jung Hyun Woo)
Arranged by 정민제(Jung Min Je), 정현우(Jung Hyun Woo)

Vocals, Acoustic Guitar, Bass : 정현우(Jung Hyun Woo)
Electric Guitar : 김기현(Kim Ki Hyun) of 미드나잇블루(Midnight Blue)
Drum : 이승환(Lee Seung Hwan)

Album Artwork & Design : 권민재(Kwon Min Jae)
Media director : 이희승(Lee Hee Seung)
Photographer : 홍진경

Recorded by 정민제(Jung Min Je), 정현우(Jung Hyun Woo)
Mixed by 정민제(Jung Min Je) @ Subsonic Sound Studio
Mastered by 정민제(Jung Min Je) @ Subsonic Sound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