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LACK GRADATION - MOVE ON

BLACK GRADATION - MOVE ON

공유하기

JAY.D.S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5.14
앨범소개
2nd SINGLE "JAY.D.S" [BLACK GRADATION - MOVE ON]

독보적 음색의 "JAY.D.S"!

매력 넘치는 보이스 컬러를 가진 R&B 보컬인 그의 프로젝트 [BLACK GRADATION]의 두번째 싱글 ‘MOVE ON’ 이 5월 14일 발매된다.

이번 신곡 ‘MOVE ON’ 은 지난 4월 9일 발매된 잔잔한 알앤비 발라드 ‘봄이 오면’ 과는 반대로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한 신나는 FUNK 곡이다. 꽉 들어찬 FUNK 그루브위에서 JAY.D.S는 그의 보컬적 역량을 어김없이 나타내었다. 어떠한 곡에서도 JAY.D.S의 보컬은 항상 돋보이는데 이는 JAY.D.S 의 음악에 대한 넓은 이해와 스펙트럼이 언제나 빛을 발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싱글 ‘MOVE ON’ 에서는 그의 곡에 대한 이해, 고민 그리고 수많은 아이디어들로 인해 더욱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앨범을 거듭할 수록 점점 기대하게 만드는 그의 엄청난 재능들. 이번 [BLACK GRADATION - MOVE ON]에서는 그 기대들을 매우 충족시킨다. JAY.D.S 의 프로젝트 [BLACK GRADATION]은 사랑의 기쁨과 슬픔 그리고 치유를 하는 행위들을 계절의 흐름에 비유하여 ‘Black Music’ 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Credit]

Produced by Curly Sound
Composed by 권영진
Lyrics by 권영진
Arranged by 허성은,지동수,권영진

Vocal Jay.D.S
Chorus 최아롬
Keyboards 권영진
Guitar 선란희
Bass 이준호 
Beat producing 허성은 

Recorded at Curly Sound 
Mixed by 유새롬 
Mastered by 전훈 at SONICKOREA (Assist. 신수민)

Artwork by 최지은, 하남선
Album Design by 최지은, 하남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