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IKE

NIKE

공유하기

트레이 (TREI)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05.17
앨범소개
작년 언더그라운드 씬에서 자체 제작한 콘텐츠로 눈길을 끌다,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주목할 만한 성적을 거둔 '이재준', '채창현'이 개성있는 보컬 '김준태'를 영입. [트레이 TREI]라는 3인조로 완성되었다. 
특히 멤버 모두가 작사, 작곡, 편곡, 믹싱, 안무, 영상 등이 가능해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실력과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나이&키’는 한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훅과,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킬링한 포인트의 가사가 인상 깊은 곡으로, 다소 중 저음의 플로우로 랩을 하는 창현과 가볍게 후렴 파트를 부르는 재준, 좀 더 낮은 목소리의 준태의 파트가 교차하면서 트레이만의 색으로 '나이&키'의 스토리를 완성했다.
샘플을 이용한 매력있는 루프의 힙합파트와 드랍 부분에서 등장하는 미니멀한 퓨처파트가 번갈아 가며 지루하지 않게 이끌어 가는 곡 구성이 특징이다.
트레이는 싱글 앨범 [NIKE]를 통해 정식 데뷔에 한 걸음 더 다가가며 이후 정식 데뷔를 통해 보여줄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큰 기대감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나이&키 곡 소개]
말장난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트랙이다.
또한 한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훅과,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킬링한 포인트의 가사가 인상 깊다.
다소 중 저음의 플로우로 랩을 하는 창현과 가볍게 후렴 파트를 부르는 재준, 좀 더 낮은 목소리의 준태의 파트가 교차하면서 트레이만의 색으로 '나이&키'의 스토리를 완성했다.
샘플을 이용한 매력있는 루프의 힙합파트와 드랍 부분에서 등장하는 미니멀한 퓨처파트가 번갈아 가며 지루하지 않게 이끌어 가는 곡 구성이 특징이다.

Credit
Lyrics by BEOM&NANG,채창현,이재준
Composed,Arranged by BEOM&NANG
Electric Piano by 이길범
Guitar by 좌행석
Chorus by 채창현,이재준,김준태
Recorded by 정유라 @ CaSSeTTe08
Digital Editing by 정유라 @CaSSeTTe08
Mixed by BXN @ BXN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