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lue

Blue

공유하기

Alicia Blue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POP
발매일
2018.05.25
앨범소개
LA의 소울 싱어송라이터 “Alicia Blue(알리시아 블루)”, [Blue]

소울, 블루스, 포크 싱어로서 활동하고 있는 LA의 싱어송라이터 “Alicia Blue(알리시아 블루)”는 매우 어린 나이에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 당시 시를 쓰는 것을 좋아했던 그녀는 흑인 소울 싱어인 “Malcolm Hayes Jr”을 만나 음악을 하고 싶다고 다짐하게 되었으며, “Aretha Franklin(아레사 플랭클린)”, “Carmen McRae(카르맨 맥레이)”, “Bob Dylan(밥 딜런)” 등에 영향을 받아 자신의 음악성을 키워나갔다. 창의적인 송 라이팅 능력과 영향력 있는 작사 법, 소울/블루스 장르 특유 목소리 톤에 그녀만의 독창적이면서도 세련된 톤을 구사하는 것으로 자신만의 소울/블루스 음악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한 그녀는 현재 많은 사랑을 받는 소울 싱어송라이터로 각광받고 있으며, LA에서 개최된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및 스포츠 브랜드 ‘Reebok’과 협업 공연을 펼치기도 하였다.

이번 공개되는 싱글 앨범 [Blue]는 신나고 유쾌한 흥이 가득한 소울/팝 음악이다. R&B 베이스의 농후하면서도 경쾌한 리듬에 매력적인 그녀의 목소리가 매혹적인 소울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브라스 섹션으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그녀의 뛰어난 리듬감과 소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