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Zeus

Zeus

공유하기

Ted Park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07.09
앨범소개
Ted Park은 미국 메디슨, 윈스콘슨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및 래퍼이다. 2015년 첫 싱글 "Hello(Who is this)" 공개 후 빌보드 바이럴 탑 10위 차드에 진입 하였고 동시에 스포티파이 탑 바이럴 50위 차트에 진입 했다. "Hello"는 전국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스포티파이에서 120,000이 넘는 스트리밍 조회수를 기록했다. 데뷔 싱글로 많은 주목을 받은 Ted Park은 Capitol Fr, Universal 와 첫 계약을 했다.

그 후 2018년, Ted Park은 Jay Park과 Cha Cha Malone이 수장으로 있는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과 전속 계약 했으며 계약과 동시에 하이어 뮤직의 일원으로서 미국 6개 도시를 거치는 "2018 H1GHR MUSIC US TOUR"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올 5월 발매된 EP "Plugged In"은 Amazon Music, Tidal, Revolt TV, Hot New Hiphop, 그리고 빌보드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EP [Zeus]는 Ted Park의 하이어 뮤직 계약 이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앨범에는 Young Jeezy, 50 Cent, Schoolboy Q, Ludacris, Mavado, Rick Ross, Public Enemy의 작곡가 DJ Pain 1 그리고 덤파운데드 등의 곡에 참여한 Big Banana 등 여러 유명한 프로듀서들이 참여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하이어 뮤직의 대표 박재범도 지원 사격에 나서 두 번째 트랙 “We Gonn See”에 그의 목소리를 더했다. 

Ted Park의 유니크한 목소리와 트렌디한 비트들로 구성 되어 있는 이번 EP[Zeus]는 올 여름 전 세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