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기분 좋아

기분 좋아

공유하기

NATURE (네이처)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8.03
앨범소개
[앨범소개]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자연을 닮은 소녀들의 수줍은 고백. ‘NATURE (네이처)’의 1st Single Album [기분 좋아]
n.CH엔터테인먼트의 첫 신인 걸그룹 ‘네이처’가 데뷔앨범 [기분 좋아]를 발표하여 대한민국 가요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타이틀곡인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로)”는 싱그러운 청춘의 에너지를 뿜어내는 락비트와 대중적인 편곡을 통해 젊고 발랄한 에너지를 한껏 전해주는 댄스팝 곡으로, 자연을 닮은 소녀들의 맑은 목소리와 청량한 멜로디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된 “기분 좋아”는 세상이 정해놓은 틀에 의문을 가지고 진짜 ‘나’를 찾으려는 마음을 당차게 표현한 댄스곡으로 빠른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훅을 지닌 곡이다. 

[곡 소개]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로) (타이틀곡) 
Korean Lyrics by 윤성지(Jam Factory), 서정흔
Original Lyrics & Composed by SUEMITSU atsushi 
Arranged by Kenzie

싱그러운 청춘의 에너지를 뿜어내는 Rock 비트와 대중적인 편곡을 통해 젊고 발랄한 느낌을 한껏 전해주는 댄스팝 곡으로, 소녀들의 맑은 목소리와 중독적인 청량한 멜로디의 시너지가 돋보인다.
 
기분 좋아 (Girls and Flowers)
Lyrics by 황현 (MonoTree), 정지원, 박지연 (MonoTree)
Composed & Arranged by NOPARI, 황현 (MonoTree)

질주하는 빠른 비트와 반복적인 훅이 주는 신나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세상이 정해놓은 틀에 대해 의문을 가진 소녀들이 진짜 '나'를 찾으려는 마음을 당차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